[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사립 에비스 중학이 3/13(수) 발매 새 앨범 'MUSiC'에서 새롭게 3편의 수록곡을 발표했다.

현재까지, 기존 발매 싱글 "신가론 . 신가손" "でかどんでん"과 라이브에서는 팬들에게 이미 친숙한 "일진월보"에 가세해 신곡으로서는 선행 전달 싱글인 "윈터컵 2018" 대회 공식 테마송 "BUZZER BEATER"등 총 9곡이 수록되는 가운데 모모쿠로와 콜라보하는 「COLOR feat.ももいろクローバーZ」가 포함된다.

모모이로 클로버 Z와 에비추는 같은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내의 아이돌 섹션 "스타더스트 플래닛"소속.

지금까지도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의 아이돌 그룹이 집결한 프로젝트로서의 곡이나, 이벤트 성 각 그룹 선발 유닛으로서의 공동 출연은 있었지만, 2팀이 단독으로 콜라보레이션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이곡은, 메이저 데뷔 초기부터 에비추의 곡을 많이 다루는 타무라 아유미가 담당.

10주년 기념에 걸맞는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뉴스에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5th full Album『MUSiC』 

2019年3月13日発売

『MUSiC』特設サイト http://www.sonymusic.co.jp/Music/Info/ebichu/music/

【私立恵比寿中学オフィシャルサイト】 http://www.shiritsuebichu.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