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TWICE의 히트곡 "What is Love?" 일본어 버전의 MV가 해금되었다. 이 곡은 3월 6일 발매하는 일본 2집 앨범 '#TWICE 2'에 수록된다.

좋은 음악으로 한 번, 멋진 퍼포먼스로 두 번 매료시킨다는 의미를 지닌 TWICE는 일본에 데뷔한 2017년에는 사회현상이 된 "TT-Japanese ver.-" 그리고 홍백가합전 출전, "One More Time"의 오리콘 위클리 랭킹 1위 획득과 해외 아티스트로서의 기록 경신, 그리고 2018년에도 "Candy Pop"이 40만장, 나아가 "Wake Me Up"이 50만장을 돌파하며 해외 아티스트로서의 신기록 행진이 그치지 않고 있다.

지난해 9월 12일에 발매한, 대망의 JAPAN 1st ALBUM "BDZ"는 오리콘 위클리 앨범 랭킹, 디지털 차트에서도 모두 첫등장 1위를 획득하면서 해외 여성 아티스트에 의한 싱글 및 앨범 모두 1위 획득을 한 사상 5개 팀의 하나가 되었다. "BDZ"는 현재 출하 매수가 42만매를 돌파하며 플래티넘 디스크로 공식 인정되었으며, 오리콘의 월간 앨범 랭킹에서도 당당히 1위를 획득, "BDZ"를 일궈낸 아레나 투어에서는 2019년 봄에 돔 투어의 개최를 긴급 발표하였고, 본국 데뷔로부터 가장 빠른 도쿄 돔 공연을 실시, 해외 아티스트로서 일본 사상 최고 속도 갱신 쾌거를 이루어 냈다.

2019년에는 두번째 앨범으로 또 어떤 신기록을 갱신하게 될 지 3월 6일이 기다려지게 만드는 트와이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