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Little Glee Monster, 약 2만 5천명 동원 부도칸 2DAYS 공연 성황리 종료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Little Glee Monster가 자신들의 두번째 부도칸 공연을 2019년 2월 5일과 2월 6일에 개최했다.

티켓은 발매 당일 완매, 운 좋게 티켓을 입수할 수 있었던 팬들은, 2일간 약 2만 5천명 부도칸에 집결했다.

2019년 1월 16일(수)에 발매하여 자신들의 최초가 되는 오리콘 위클리 차트 1위를 획득한 뉴 앨범 "FLAVA"에 수록되고 있는 신곡은 물론, 작년에 발표해서 최고의 히트 싱글이 된 "세계는 당신에게 미소를 짓고 있다" 및 이번 부도칸을 위해 준비한 a cappella medley BUDOKAN ver. 그리고 Jupiter 등 앙코르를 포함해 총 24곡을 선보였다.

앙코르에서는 2년전 부도칸 공연 직전에 릴리스 한 "하트노우타"를 약 1년만에 피로. 인트로가 흐른 순간에 행사장은 들썩거림과 함께 감동적인 분위기에 휩싸였다.

앵콜 라스트 곡 "Everything could be your chance"가 끝나면서 비젼에 멤버들의 손으로 쓴 "5년째도 많은 라이브를 합니다"라고 하는 메세지가 표시되어 팬과의 재회를 약속했다.

[Photo by:キセキミチコ]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