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GOT7이 지난 1월 30일에 발매한 일본최신 미니 앨범 "I WON'T LET YOU GO"가,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2월 11 일자)에서 1위를 획득했다.

지금까지 데일리 랭킹에서는 몇번 1위를 획득한 적은 있었지만, 주간 랭킹에서 1위를 획득하는 것은 싱글과 앨범을 통해 GOT7으로서는 처음이 된다.

일본에서 인기의 급격한 고조를 증명하는 결과이며 또 이번 앨범은 전편 일본어곡으로 만들어진 음반임에도 불구하고 일본 이외의 해외에서도 눈길을 끄는 이례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2월 1일부터 해외에서도 전송이 시작된 이 앨범은 각국 지역 iTunes의 순위를 끌어올리면서 태국에서 앨범 종합 랭킹 2위, 싱가포르에서 음반 종합 4위, 인도에서도 음반 종합 8위로 TOP10에 진입했고 미국에서는 KPOP 앨범 랭킹 2위, 마카오에서도 KPOP 앨범 3위 등 일본 최신작들이 해외에서 히트를 하는 이례적인 쾌거를 이뤘다. 이번 미니앨범 "I WON'T LET YOU GO"의 타이틀곡 "I WON'T LET YOU GO"는 작년 12월에 YouTube등에서 뮤직 비디오가 선행 공개된 이래 매우 많은 주목을 받아 그 이모셔널한 곡에 일본 뿐만이 아니라 세계의 팬들이 포로가 되어, 벌써 745만회 이상의 재생 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GOT7은 2월 16일(토)에 인텍스 오사카, 2월 17일(일)에는 마쿠하리 멧세에서 "I WON'T LET YOU GO" 발매 기념 하이터치회로 일본을 방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