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월 31일(목) 발매 "BUBKA 3월호"(白夜書房)는, 노기자카 46 언더 라이브의 매력을 파헤치는 총력 특집으로 짜여져 있다.

Photo(C)白夜書房

"언더 라이브는 왜 울 수 있는 것인가?"를 테마로 하는 이번달 호의 표지 & 권두 그라비아를 장식한 것은, 작년말에 무사시노의 숲 종합 스포츠 플라자에서 열린 언더 라이브에서, "완전 부활"을 이룬 키타노 히나코와 쿠보 시오리.

댄스홀에서 촬영한 그라비아와 각각 솔로로 차분히 전한 인터뷰에서는, 그녀들의 영혼 그 자체에 접근하고 있다. 또, 언더 멤버가 등장해, 인터뷰에서는 각 멤버의 언더 라이브 행보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아울러 언더 라이브 비평 "빛을 요구하는 장소"라고 제목을 붙인 특집 기획이나 노기자카 46 팬들에게 들은 "언더 라이브 명신" 뿐만이 아니라, 나카타 카즈나의 요염한 그라비아도 포함해 다양한 기획으로 가득하다. 언더라이브 눈물의 역사를 이 한 권을 읽으면 알 수 있다.

그 밖에도 아이돌 기획이 가득하다. 사시하라 리노와 요요기 애니메이션 학원이 프로듀스하는 아이돌 = LOVE 및 SKE48 오카다 미쿠의 그라비아, 모모이로 클로버 Z의 연말 라이브를 조명하는 리포트등을 게재하고 있다.

<잡지 정보>

BUBKA (부브카) 3월호

발매일: 2019년 1월 31일(목) 

A4판

특별 정가: 780엔(세금 포함)

페이지수: 130페이지

특별부록: B2포스터(양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