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미츠비시 중공업의 그룹 회사인 미츠비시 중공 서멀 시스템즈 주식회사가 열을 제어하는 테크놀로지로 실내 환경의 쾌적성을 목표로 하여 계속 진화하는 미츠비시 중공 공조 사업의 프로모션으로서 여배우 키타가와 케이코를 기용한 신 TV CM "공조는 Beautiful"편을 2019년 1월 28일(월)부터 방영을 개시했다. 또 신CM 공개와 함께 완성한 CM 및 메이킹 사진을 WEB에서 차례차례 공개.

광택이 있는 푸른색 원피스 차림 키타가와 케이코의 쿨하고 늠름한 매력이 돋보이는, "실내기"편. 키타가와의 머리 위에 있는 것은, 바람을 직접 맞지 않고 기분 좋은 실내 환경을 만드는 실내기이다.

카메라 앞에 서면, 매우 쿨하고 멋있는 키타가와. 촬영하는 동안에는 부드러운 미소가 넘치며 스탭과 하나가 되어 진지하게 의견을 교환하는 장면도 있었다.

메이킹 사진집은, 미츠비시중공 서멀 시스템즈의 공식 홈 페이지에서 수시로 업로드 될 예정 .평소에 볼 수 없는 제작 현장이나, 키타가와의 오프샷은 필견이다! 

메이킹 사진 WEB 한정 공개! URL: https://www.mhi-mth.co.jp/cm/

키타가와 케이코 (北川景子)프로필

생년월일 1986년 8월 22일

혈액형 O형

출신지 효고현

신장 160cm

취미 독서

공식 사이트 http://official.stardust.co.jp/kei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