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 IPTV & 디지털 케이블TV VOD 오픈!

결코 전해서는 안 될 단 하나의 고백을 되돌리기 위한 한 소년의 선택과 첫사랑의 서툴고 설레는 감성을 아름답게 그려낸 타임리프 로맨스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가 1/28(월), 바로 오늘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TV VOD,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자신이 한 고백을 되돌리기 위한 타임리프라는 독특한 설정과 서투른 첫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청춘 로맨스로 일본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제6회 쇼가쿠칸 우수상을 수상한 아카기 히로타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타임리프라는 판타지 소재에 가슴 설레는 첫사랑의 이야기를 녹여내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준 것은 물론, 그때의 서툰 사랑에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이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에서 열연을 펼치며 국내에 두터운 팬층을 소유하게 된 무라카미 니지로부터 일본 대표 걸즈 밴드 ‘탄코부친’의 메인 보컬 요시다 마도카, <어느 가족>의 야마다 유키, AKB48의 인기 멤버였던 카토 레나, 인기 모델 킨조 마나 등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싱그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영화 속에 나오는 OST인 ‘Glider’, ‘매미소리 라이더즈’, ‘여름의 끝에’ 등 마치 주인공들의 마음을 담은 듯한 아름다운 가사와 청춘의 감성이 가득한 멜로디로 가슴을 벅차 오르게 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에 개봉 이후 관객들은 “영화를 보는 내내 첫사랑에 빠진 것 같았다! 학창시절의 순수했던 사랑을 너무나도 잘 그려낸 설렘 가득한 일본 로맨스!”(인스타그램 uju***), “서툴러서 더 애틋하고, 더 사랑스러운 로맨스. 보는 내내 미소가 번졌다!” (인스타그램 sa***), “스토리도, 음악도 말 그대로 너무 풋풋하고 싱그러웠다! 무조건 재관람!”(네이버 sk***), “노래가 너무 좋아서 극장을 나와서도 계속 듣고 있다!”(네이버 ha***) 등 스크린은 물론 안방 극장까지 물들이며 아직 영화를 접하지 못한 관객은 물론 다시 한번 영화의 여운을 느끼고 싶은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관람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에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가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에 보답하고자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오픈하게 된 것이다.

이처럼 결코 전해서는 안될 마지막 고백을 지우기 위해 지난 여름으로 타임리프를 한 ‘소년’과 ‘소녀’의 첫사랑 로맨스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1월 28일(월) 바로 오늘부터 극장뿐만 아니라 IPTV (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올레 TV 모바일, 네이버 N스토어, Oksusu, 비디오포털, 네이버 N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TVING, 곰TV, 원스토어, POOQ,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원 제 : 二度めの夏、二度と会えない君[Second Summer, Never See You Again]

원 작 : 아카기 히로타카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감 독 : 나카니시 켄지

출 연 : 무라카미 니지로, 요시다 마도카, 카토 레나, 야마다 유키, 킨조 마나 외

수 입 : ㈜브리즈픽처스

배 급 : ㈜영화사 오원

공동배급 : ㈜브리즈픽처스

제 공 : ㈜미코

등 급 :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 107분

개 봉 : 2019년 1월 23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