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CS방송 "TBS 채널1 최신 드라마·음악·영화"에서, 2019년 1월 27일(일) 오후 11시부터 "노기자카 46 에이고 60분 확대 SP"를 방송한다. 

노기자카 46이 다양한 기획을 통해 영어를 배우는 "노기에이고 (のぎえいご)"의 60분 확대 스페셜에, 전 프로그램 레귤러 와다 마아야가 등장. 2018년 6월에 사이토 유리, 신우치 마이, 히구치 히나 3명이 레귤러 출연자가 되어 리뉴얼한 '노기에이고'이지만, 와다 마아야는 현재의 프로그램이 이전보다 "진실"하고 불만이라고 한다. 

그런 와다가, 후배인 호리 미오나, 오오조노 모모코와 "뭐야 군단"을 결성. 본래의 "노기에이고"란 어떤 것인지 보여주고자, 레귤러진과의 대결에 도전한다. 

양궁이나 테니스 등 몸을 사용한 영어 배틀 안에서, 와다는 규격외의 진응답을 차례차례 피로!레귤러 출연자 스즈키 타쿠도 "역시 와다"라고 절찬. 호리와 오오조노도 특유의 마이 페이스를 무너뜨리지 않고 프로그램을 띄운다. 초개성파 군단의 내습에 주전팀은 어떻게 맞설 것인가?라스트의 가라오케 배틀에서는 노기자카 46 멤버가 인기곡으로 흥겨워하는 중, 안코오치 테츠야 선생님도 가성을 피로!

<방송정보>

(노기자카 46 에이고 60분 확대 SP 마아야 군단습래! 몸당 영어배틀!!)

CS방송 TBS채널1

2019년 1월 27일(일) 오후 11시 00분~심야 0시 00분

[출연] 사이토 유리, 신우치 마이, 히구치 히나/오오조노 모모코, 호리 미오나, 와다 마아야, 스즈키 타쿠(드렁크 드래곤), 닉(타임범), 야스코오치 테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