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작년 10월에 일본 데뷔하며 걸크러쉬의 인기를 자랑하는 K-POP 걸그룹 MAMAMOO가 2월 6일(수) 발매하는 일본에서의 2번째 싱글 "Wind flower - Japanese ver.-"의 릴리스 기념 이벤트 내용을 발표하면서 프리미엄 사인회의 개최도 결정이 되었다.

이번 주, 뉴 싱글 "Wind flower-Japanese ver.-"의 도쿄, 오사카에서의 릴리스 기념 이벤트의 상세가 발표되었으며 이번에는 MAMAMOO 멤버 4명 전원과 참가자가 대화하면서 진행시켜 나가는 프리미엄 사인회가 도쿄 도내 및 오사카의 2개 장소에서 거행된다.

사인회는 참가자가 가지고 있는 싱글 "Wind flower-Japanese ver.-"의 CD 재킷의 원하는 1 페이지에 멤버의 사인과 참가자의 이름을 넣는다는 것. 멤버와 대화도 가능하다고 한다. 싱글을 발매 주에 구입하면 참가 응모권이 봉입되어 있으며, 응모기간이 2/5~2/7 까지로 짧기 때문에 팬이라면 서둘러야 할 듯.

■ 이벤트 정보

일본 2nd 싱글 "Wind flower -Japanese ver.-" 프리미엄 사인회

<이벤트 내용>

MAMAMOO 멤버 4명 전원과 참가자가 이야기를 하면서 진행하는 사인회입니다. 참가자가 가지고 있는 "Wind flower-Japanese ver.-"의 CD 재킷 원하는 1 페이지에, 멤버의 사인과 참가자의 이름을 넣어 드리겠습니다.

회장 : 오사카 시내 모처(※회장은 당선된 분에게만 연락하겠습니다)

일정: 2019년 2월 9일(토)

1부 15:00 START / 2부 16:30 START 

회장 : 도쿄 도내 모처(※회장은 당선된 분에게만 연락하겠습니다)

일정: 2019년 2월 10일(일) 

1부 16:00 START / 2부 17:20 START

※참가방법등의 상세한 것은 이하의 빅터 HP 참조.

https://www.jvcmusic.co.jp/-/News/A0262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