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월 28일(월) 발매되는 with 3월호에서는, "오피스에서 빛나는 15가지의 방법" 특집으로 지금 곧 사용할 수 있는 통근 코디 아이디어부터 씬별을 잘하는 색의 사용법, 현역 OL들이 엄선한 메이크 아이템을 이용한 오피스 메이크 제안 등 "오피스에서 빛나는" 역할 정보로 가득하다.

표지는 시라이시 마이. 2018년 7월호에서 첫등장 이래 2번째 등장. 이번 촬영 테마는 "만약 시라이시 마이가 OL이었다면....…" OL로 분장한 시라이시가 오모테산도 부근에서 촬영을 한, 매우 사치스러운 기획이다.

촬영 당일은 연말의 시상 레이스가 한창이어서 분초를 다투며 진행된 촬영었지만, 부드러운 베이지의 의상으로 몸을 감싸고 느긋하게 거리를 걷는 그녀는 정말로 여신. 마침 지나가던 외국인 관광객들도 넋을 잃고 구경하는 귀한 촬영이 됐다. 인터뷰에서는, "시라이가 만약 OL이라면 어떤 일을 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라는 물음에, "성격적으로, 바리바리 작용하는 것보다는 주위의 서포트가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노기자카 46에서도 저는 상담역입니다"라고 대답. 그 말대로, 이번 잡지에 전해진 현역 OL들의 고민 상담에도, 하나 하나 진지하게 대답하고 있다.

[상품정보]

with 2019년 3월호, 2019년 1월 28일(월) 발매 ※수도권 기준 가격: 670엔(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