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 고베시의 20개 시설 및 단체로 구성된 "date.KOBE 프로젝트" 실행 위원회는 2월 15일(금)에 공개되는 영화 "포르투나의 눈동자"와 콜라보하여, "date.KOBE"의 공식 WEB에 "포르투나의 눈동자" 로케 장소 특설 사이트를 1월 25일(금)에 오픈했다. URL:https://datekobe.net/fortuna 

"포르투나의 눈동자"는, 고베 시내 20개 장소외, 모두 칸사이에서 촬영을 했다. 미나토마치 고베를 대표하는 산책길 '하버 워크'나 메인 스트리트인 '플라워 로드', 모래사장이 아름다운 '아즈루 마이코', 눈 아래 바다가 펼쳐지는 언덕거리 '시오오야' 등 전편에 걸쳐 산과 바다의 반짝이는 경치를 배경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 고베 데이트 응원 선물 캠페인 2월 15일(금)~

1 고베 시내 영화관의 '포르투나의 눈동자' 영화 티켓 반권을 제시하면 각 시설에 입장료 할인, 카페에서 특별 메뉴 등을 제공한다.

2 로케지를 둘러싸고 SNS에 투고하면, 선물이 있다.

촬영장 순례를 한 내용을 해시태그를 붙여 투고하면, 추첨으로 영화 굿즈나 관광시설 입원권 등을 선물

◆시내 곳곳 대형 비전으로 캠페인 동영상 방영

"포르투나의 눈동자"×"date.KOBE" 콜라보 캠페인의 동영상을 영화 예고편, 카미키 류노스케와 아리무라 카스미에 의한 고베용 메세지와 함께 대형 비전으로 방영한다. (1월25일(금) ~ 3월15일(금)

방영장소:민토비전(민토 고베), BOS비전(삼궁센터거리), 고베하버비전 하버뷰(하버랜드), 사치비젼, 고베공항 1,2층비전, 고베시청 1호관 1층 디지털사이너지

데이트 문화를 육성하는 거리, 고베.date.KOBE 프로젝트는 그 잠재력을 살려 사람들의 데이트를 추억(=데이트 로그)을 통해 고베의 매력을 재편집함으로써 고베의 데이트 문화를 양성하면서 도시 브랜딩으로 연결시켜 나가는 대처 방안이다. "시민은 물론, 관광시설, 대중교통, 미디어, 상업시설, 상가 등이 한데 어우러져 데이트라는 주제를 통한 고베 문화 조성을 지향하고 있다"

'포르투나의 눈동자'는 주인공들이 고베에서 데이트 하는 장면이 여러 번 등장하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와 콜라보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촬영지를 돌아보고 고베 데이트를 즐기게 하고자 기획되었다.

◆고베시의 주요 촬영지 

하버 워크 (고베시 츄오구)

아쥬루마이코 (고베시 타루미구)

동유원지 플라워 로드 (고베시 츄오구)

효고현립 마이코 공원 (고베시 타루미구)

[포르투나의 눈동자] in KOBE전 2월 1일(금) 개최 

전시 의상 (카미키 류노스케 착용 재킷 인너)

전시 의상 (아리무라 카스미 착용 블라우스)

영화 세계를 실감할 수 있는 전시회를 개최한다.

일정 2월 1일 (금) ~ 3월 15일 (금)

장소 OS 시네마즈 고베 하버랜드 로비 (입장 무료)

내용 카미키 류노스케와 아리무라 카스미가 착용한 의상, 소품 (매리지링·휴대전화·편지 등),

촬영지의 사진등을 전시하여 영화의 씬이나 로케이션과 함께 소개한다.

※OS 시네마즈 민토 고베에서도 아리무라 가스미 착용 의상을 1점 전시한다.

◆사상초 사철 3사 합동기획 '포르투나의 눈동자'호 운행

로케에 협력한 킨테츠 전차와 연선이 촬영지가 되고 있는 한신전차 및 야마요전차가 합동으로, 나라~코베 히메지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 각사 6종 1 편성, 공통의 헤드마크를 단 잭 전차를 운행한다.

3사가 영화로 공통의 헤드마크를 게시하는 것은 사상 초유의 시도이다.

※근철 2월 1일 (금) ~ 20일(수), 한신 산양 2월 1일(금) ~ 28일(목)

기타 주요역에서 촬영지도를 배포한다. 

■'포르투나의 눈동자' 2월 15일(금)부터 일본 전국에서 공개

포르투나는 운명의 여신.

그 눈동자를 가진 사람에게는 "죽음을 눈앞에 둔 인간이 비쳐 보인다"라는 이상한 힘이 깃든다.

원작은 "영원의 0", "해적이라고 불린 남자"의 모모타 나오키의 소설 "포르투나의 눈동자"

주인공인 청년 '신이치로'를 연기하는 것은, 약관 25세의 실력파 배우 카미키 류노스케. 히로인은, 일본의 국민적 인기 배우인 아리무라 카스미.

"나는 내일, 어제의 너를 만난다" 등 청춘 영화의 명장 미키 다카히로가 영상화하였다.

주제곡 및 삽입곡에는 세계적인 대인기 록밴드 ONE OK ROCK의 "In the Stars (feat. Kiiara)"로 결정.

©2019「フォルトゥナの瞳」製作委員会 

[작품개요]

제목: '포르투나의 눈동자'

원작: 모모타 나오키 '포르투나의 눈동자'(신조문고간)

감독: 미키 다카히로

주제곡 및 삽입곡: "In the Stars(feat, Kiara)"/ ONE OK ROCK(A-Sketch)

음악: 하야시 유우키

출연: 카미키 류노스케 아리무라 카스미

'포르투나의 눈동자' C2019

공식 홈페이지 URL:http://www.fortuna-movie.com

예고영상 URL: https://youtu.be/reHNOPa57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