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우에노 주리 (上野樹里)의 '양지의 그녀' - 마침내 3월 국내 개봉 확정

봄날의 포근함 속에서 첫사랑과 재회로 설렘을 전할 영화 <양지의 그녀>가 3월 국내 관객을 찾는다. <양지의 그녀>는 우연히 눈앞에 나타난 중학생 때 첫사랑 ‘마오(우에노 주리)’와 눈부신 사랑을 시작하게 된 ‘고스케(마츠모토 준)’의 이야기를 그린 햇살가득 첫봄 로맨스. 누계 발행부수 70만을 돌파한 동명의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로맨스 영화의 장인’이라 불리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의 미키 타카히로 감독이 연출해 아름다운 영상과 섬세한 감성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양지의 그녀>는 마츠모토 준, 우에노 주리, 스다 마사키, 키타무라 타쿠미, 아오이 와카나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이목을 끈다. 아라시 멤버이자 일본 최정상 배우 마츠모토 준이 고스케 역을,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스윙걸즈>의 주역인 우에노 주리가 상대역인 마오 역을 맡아 감성 가득한 멜로 연기를 펼친다.

여기에 풋풋했던 두 사람의 어린 시절 역에는 일본의 두 라이징 스타가 캐스팅되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에서 ‘하루카’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키타무라 타쿠미는 어린 시절의 고스케로 등장해 츤데레 가득한 매력을 선보이고, 2378대 1의 경쟁을 뚫고 NHK 드라마 ‘와로텐가’에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았던 아오이 와카나는 어린 시절 마오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20대 인기 남자배우 원톱으로 자주 거론되는 스다 마사키는 고스케의 동생 ‘쇼타’ 역으로 출연해 마츠모토 준과 함께 귀여운 형제 케미를 발산한다.

타임지 선정 ‘위대한 앨범 100’ 1위에 빛나는 명반, 비치 보이스(The Beach Boys)의 ‘펫 사운즈(Pet Sounds)’ 수록곡 ‘Wouldn’t it be nice’는 주제가로 삽입되어 상큼한 멜로 감성을 자극한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우리는 지금, 세상에서 가장 눈부신 사랑을 시작합니다”는 카피와 함께 푸른 하늘 아래 정글짐에 앉은 마오와 이를 지켜보는 고스케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장면은 어린 시절 추억의 장소로 데이트를 떠났던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 처음 좋아했던 사람과 다시 마주보게 된 둘의 모습에서 설렘이 가득 전해진다.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한 <양지의 그녀>는 설레는 봄날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 영화 정보

제목 양지의 그녀

원제 陽だまりの彼女 (영제 : Girl In The Sunny Place)

감독 미키 타카히로

출연 마츠모토 준, 우에노 주리, 키타무라 타쿠미, 아오이 와카나, 스다 마사키

장르 햇살가득 첫봄 로맨스

러닝타임 128분

관람등급 12세이상관람가

수입 ㈜제이브로

배급 ㈜영화사 오원

개봉 2019년 3월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