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1월 24일 일본문화원 日영화 상영 정보] 영화 ‘고양이는 불러도 오지 않는다’(猫なんかよんでもこない) 상영

1월을 맞아 일본영화상영회는 ‘반려동물, 그리고 우리’ 특집을 마련했다.

고대로부터 인간과 함께 해온 반려동물들. 그들과 인간인 우리는 어떤 관계를 형성하고 살아왔으며, 우리 인간은 그들에게 어떤 존재이고, 또 그들은 우리에게 어떤 존재인가?

우리 인간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주고 때로는 자신의 목숨까지 바쳐가며 생명도 구해주는 반려동물들. 반려동물 유기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요즘, 그들과 우리의 관계를 다시 한 번 들여다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신년 일본영화상영회는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하게 볼 수 있는 ‘반려동물, 그리고 우리’라는 테마로 상영회를 개최한다.

※상영장소 : 3층 뉴센추리홀 / 시간 : 오후 2시 30분

1월 24일(목)에는 영화 ‘고양이는 불러도 오지 않는다’(猫なんかよんでもこない, CATS DON'T COME WHEN YOU CALL)를 상영한다.

영화 포스터

- 감독 : 야마모토 도루
- 출연 : 가자마 슌스케, 쓰루노 다케시, 마쓰오카 마유
- 상영시간 : 103분
- 제작연도 : 2015년
- 장르 : 드라마
-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아마추어 복서 출신으로 시합 중 입은 부상 때문에 백수가 된 미쓰오는 어느 날 형이 아기 길고양이 두 마리를 데려오면서 고양이들과의 동거를 시작한다.

작은 고양이에게는 ‘친’이라는, 검은 고양이에게는 ‘구로’라는 이름을 지어주며 정을 붙여 보려고 노력하지만 부를 때는 안 오고 안 부를 때는 은근 슬쩍 다가오는 아기 고양이들과 친해지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형이 결혼을 하면서 집을 떠나게 되고, 미쓰오 혼자 친과 구로를 돌보게 되면서 점점 고양이의 마성과도 같은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데...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