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너에게 한 고백을 되돌리기 위해 두 번째 여름으로 돌아왔다.”

서툴지만 순수했던 그때, 설렘 폭발 타임리프 첫사랑 로맨스!

드디어 23일 개봉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결코 전해서는 안 될 단 하나의 고백을 되돌리기 위한 한 소년의 선택과 첫사랑의 서툴고 설레는 감성을 아름답게 그려낸 타임리프 로맨스.

이 작품은 고백을 되돌리기 위한 타임리프라는 독특한 설정과 싱그러운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청춘 로맨스가 만나 관객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소년 ‘사토시(무라카미 니지로)는 좋아하는 소녀 ‘린’(요시다 마도카)의 마지막 순간에 숨겨왔던 마음을 담아 고백을 내뱉어버린다. 이 장면은 서툴지만 가장 순수했던 그때의 추억을 상기시키고, 고백을 되돌리기 위해 타임리프를 하게 되는 장면은 사랑을 고백한 후 후회를 하는 모든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애틋함을 전하기도 한다. 이에 관객들은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가 <말 할 수 없는 비밀>, <어바웃 타임>, <너와 100번째 사랑>을 잇는 타임리프 로맨스 영화의 흥행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 “여름의 끝에 너와 웃을 수 있었지, 이 기적을 절대 잊지 않을 거야”

아름다운 가사와 싱그러운 멜로디가 더해진 감성 뮤직 로맨스!

영화 속에서 오직 기타만이 친구인 소년 ‘사토시’와 꿈을 향해 노력하는 보컬 소녀 ‘린’은 밴드 멤버를 결성하기 위해 친구들을 찾아 나서고, 함께 연주하며 곡을 완성시켜 나간다.

이러한 과정을 담아낸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영화 속 싱그러운 음악을 통해 관객들의 귀까지 완전히 사로잡으며 감성 뮤직 로맨스의 매력까지 보여준다. ‘린’ 역할을 맡은 요시다 마도카는 실제 일본을 대표하는 걸즈 밴드 ‘탄코부친’의 메인 보컬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고, 영화 속에 나오는 ‘Glider’, ‘매미소리 라이더즈’, ‘여름의 끝에’ 등 마치 주인공들의 마음을 담은 듯한 아름다운 가사와 청춘의 감성이 가득한 멜로디로 가슴을 벅차 오르게 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3. “소설을 읽으며 상상했던 주인공들의 모습을 완벽하게 살려냈다!”

무라카미 니지로부터 요시다 마도카, 카토 레나, 야마다 유키까지 청춘을 대변하다!

관심사는 오로지 기타뿐인 소년 ‘사토시’, 항상 밝고 꿈을 위해서라면 늘 도전하는 소녀 ‘린’ 그리고 모든 것이 엄격한 학생회장 ‘에이코’(카토 레나), 미술 천재지만 진정 좋아하는 음악의 길을 택한 괴짜 베이스 담당 ‘로쿠로’(야마다 유키), 히키코모리 드럼 담당 ‘히메코’(킨조 마나)까지.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 스타들이 총집합 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를 향한 원작 소설 독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시사회를 통해 먼저 작품을 접한 관객들은 “소설을 읽으며 상상했던 주인공들의 모습을 완벽하게 살려냈다!”(인스타그램_sa***), “캐릭터들이 모두 다 매력 뿜뿜! 풋풋했던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시킨다!”(인스타그램_ma***) 등 매력적인 배우진과 캐릭터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모두 다른 성격을 가진 주인공들이 함께 밴드를 하게 되면서 어려움을 함께 헤쳐나가며 하나가 되어가는 모습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까지 전하며 큰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이처럼 설레는 첫사랑 타임리프 로맨스부터 싱그러운 영화 음악, 청춘을 대변하는 매력적인 캐릭터까지 결코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오늘 (23일)부터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원    제 : 二度めの夏、二度と会えない君[Second Summer, Never See You Again]

원    작 : 아카기 히로타카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감    독 : 나카니시 켄지

출    연 : 무라카미 니지로, 요시다 마도카, 카토 레나, 야마다 유키, 킨조 마나 외

수    입 : ㈜브리즈픽처스

배    급 : ㈜영화사 오원

공동배급 : ㈜브리즈픽처스

제    공 : ㈜미코

등    급 :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 107분

개    봉 : 2019년 1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