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월 6일 발매가 되는 Kis-My-Ft2 뉴 싱글 "너를 아주 좋아한다"<통상반>에 수록되는 곡의 상세가 발표되어 키스마이 싱글 사상 처음이 되는, 통상반 수록 4곡 모두 타이업 송이 되기로 결정했다.

키타야마 히로미츠의 첫 주연 영화 "토라상~내가 고양이가 된 나의 주제가 된다"에 사용되는 주제가이기도 한 록 발라드 "너를 아주 좋아한다"는 가사 내용이 "전력으로 달리고 있었다. 호흡이 멈춰도 좋을 만큼 죽을 것만 같은 사랑을 했어요"라는 다소 어설프고 직설적인 가사가 가슴에 와닿는 하트풀한 러브송이다.

커플링곡인 세 곡도 싱글로 다양한 키스마이로 장식된 곡들을 즐길 수 있다.

교육, 출판 기업인 베네세 (Benesse)의 중학 준비 강좌 CM송이 되는 "Hurray! Hurray!"는, "자신을 믿고 맞서는 마음이야말로 확고한 강점이 된다."는 내용의 응원송.

dTV의 '키스마이 두근두근!' CM송(CM은 2월 8일부터 OA 예정)이 되는 '모험자에게'는 경쾌한 기타 사운드로 마음이 설레는 음악.

"도쿄 인테리어 가구" CM송(CM은 2월 1일부터 OA 예정)이 되는 "군상"은, 싱글곡 "너, 나." "너를 아주 좋아한다"에 계속 되는, "너 (君 기미) 시리즈" 3부작의 한곡. 원거리 연애를 하고 있는 "그대"에 대한 생각을 멤버 각각이 마음을 담아 불러 올린 주옥같은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