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1월 15일 일본문화원 日영화 상영 정보] 영화 ‘히마와리와 나의 7일’(ひまわりと子犬の7日間) 상영

1월을 맞아 일본영화상영회는 ‘반려동물, 그리고 우리’ 특집을 마련했다.

고대로부터 인간과 함께 해온 반려동물들. 그들과 인간인 우리는 어떤 관계를 형성하고 살아왔으며, 우리 인간은 그들에게 어떤 존재이고, 또 그들은 우리에게 어떤 존재인가?

우리 인간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주고 때로는 자신의 목숨까지 바쳐가며 생명도 구해주는 반려동물들. 반려동물 유기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요즘, 그들과 우리의 관계를 다시 한 번 들여다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신년 일본영화상영회는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하게 볼 수 있는 ‘반려동물, 그리고 우리’라는 테마로 상영회를 개최한다.

※상영장소 : 3층 뉴센추리홀 / 시간 : 오후 2시 30분

1월 15일(화)에는 영화 ‘히마와리와 나의 7일’(ひまわりと子犬の7日間, 7 Days of Himawari & Her Puppies)을 상영한다.

영화 포스터

- 감독 : 히라마츠 에미코
- 출연 : 사카이 마사토, 나카타니 미키, 덴덴
- 상영시간 : 118분
- 제작연도 : 2013년
- 장르 : 드라마
-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사랑을 받고 자란 개 히마와리. 하지만 노부부가 죽자 혼자 남겨진 히마와리는 험난한 삶을 살면서 인간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

한편 동물원 사육사 출신인 쇼지는 아내를 잃고 현재 공중보건센터에서 유기동물 구조 업무를 맡고 있다.

그러나 구조된 동물들은 단지 7일간만 보호센터에서 머무를 수 있다. 이 때문에 직업에 회의를 느끼고 어린 딸과도 소원해진 쇼지 앞에 어느 날 히마와리가 나타나게 된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