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NMB48 미타 마오 (三田麻央) 졸업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MB48의 미타 마오가 졸업을 발표했다.

11일 극장 공연에서 졸업을 밝힌 미타는 Twitter에서도 " 저 미타 마오는 NMB48을 졸업합니다. 갑작스런 발표가 되어 죄송합니다... 화제로서 받는 동안이 꽃이라는 것... 트랜드 들어가 기쁩니다!! "라고 코멘트, 23시경부터 전한 "SHOWROOM"에서 상세 이유를 말했다.

전달후의 Twitter에서는 "SHOWROOM 고마웠습니다! 다시 말해서 얘기하다보니 밀려드는게 너무 많아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그리고 많은 멤버들의 이야기도 정말 기뻤어요 아리가토... 얼마 안남았지만 아이돌 미타 마오를 끝까지 잘 부탁합니다!"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미타는 NMB48 2기생으로 가입. 토크력에는 정평이 나있고 또 애니매이션을 좋아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만화, 일러스트가 특기이며 졸업 후에도 연예 활동을 계속하겠다고 한다.

졸업 콘서트에서 함께 열연한 야마모토 아야는 Twitter에서 "미타의 졸업. 큰 구멍이기 때문에 괴롭고 외롭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미타의 지금까지의 공로에 감사하고 존경하고, 꿈을 이루었으면 하는 사람입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고 성원을 보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