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issy가 2월 4일(월) <Nissy의 날>(일본기념일 협회 공인)에 발매되는 자신의 첫 베스트 앨범 "Nissy Entertainment 5th Annniversary BEST"의 재킷 사진과 수록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메가폰을 한 손에 쥐고 디렉터스 체어에 앉아있는 "니시지마 타카히로"와, 검은 모자와 의상의 "Nissy"가 혼재하는 2CD 재킷 사진과 축음기 앞에 앉아 있는 2CD+2DVD [2CD+2Blu-ray]의 재킷 사진 등이다.

쇼퍼에 "Nissy RECORDS"라고 쓰여진 레코드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은, 매장 판매로 판로를 확대시킨 것에 대한 "Nissy"의 장난기를 표현하였으며 자신의 모든 작품에 대해 토탈 프로듀스를 실시해온 니시지마 타카히로의 "BEST" 작품에 어울리는 재킷 사진이다.

또, 이번 작품의 CD에는 신곡 1곡을 포함한 전29곡을 수록, DVD/Blu-ray에는 신곡을 포함한 전21곡의 Music Video가 수록되며 첫회 생산 한정반인 'Nissy반'의 DVD/Blu-ray에는, 5년간의 궤적을 쫓은 240분 넘는 스페셜 다큐 영상 'Road to Nissy 2013-1820'가 수록된다.

3월부터 시작이 되는 4대 돔 투어 "Nissy Entertainment "5th Anniversary" BEST DOME TOUR"는, 일본 남성 댄스 & 보컬리스트로서 첫번째, 일본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사상 최연소로 개최될 예정으로서, 솔로 활동을 시작하여 5년 만에 돔 투어를 개최하는 것은 일본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사상 최고 속도로 개최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