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걸그룹 ‘모닝구 무스메’의 소속사 ‘헬로! 프로젝트’가 야심 차게 선보인 차세대 스타 ‘코부시팩토리’의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을 담아내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JK닌자걸스>가 히든 히어로의 매력을 담아낸 보도스틸 8종을 전격 공개했다.

<JK닌자걸스>는 도쿄타워를 지켜라! 일본 열도를 지키기에 나선 히든 히어로 ‘JK닌자걸스’의 코믹 액션 판타지.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여고생과 히어로, 은밀한 이중생활을 감행하는 ‘JK닌자걸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학교에서는 여고생다운 귀여운 매력을 보여준다면, 밖에서는 악당을 처치하기 위해 날렵한 액션을 선보이며 영화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도쿄타워를 무너뜨리기 위해 도쿄로 잠입한 오사카 아저씨 4인방 ‘닌자 오야지스’가 여고생으로 위장해 ‘JK닌자걸스’를 위협하는 모습은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특히, 여고생으로 위장한 ‘닌자 오야지스’의 ‘사루토비’가 ‘JK닌자걸스’의 ‘키리가쿠레’와 금단의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은 앞으로 이들 앞에 펼쳐질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JK닌자걸스’와 ‘닌자 오야지스’의 대결 장면 역시 꼭 눈여겨봐야 할 장면 중 하나. 화려하게 펼쳐지는 액션 장면들은 마치 군무를 보는 듯 눈길을 사로잡는다. <JK닌자걸스>는 여고생와 히어로라는 이중생활을 감행하는 ‘JK닌자걸스’의 대체 불가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줄 것이다.

일본 여고생과 히든 히어로의 은밀한 이중생활을 담아내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JK닌자걸스>는 1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JK닌자걸스

원       제           JKニンジャガールズ (JK Ninja Girls)

감       독           사토 젠타

출       연           하마우라 아야노, 이노우에 레이, 히로세 아야카, 후지이 리오,

노무라 미나미, 오가와 레나, 와다 사쿠라코, 타구치 나츠미,

누쿠미즈 요이치, 아사노 유코, 벡키

장       르           코믹 액션 판타지

수입 / 배급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개       봉           2019년 1월

STORY

일본 최고의 라이징스타 ‘코부시팩토리’의 첫 주연작!

도쿄타워를 지키기 위해 히든 히어로 ★큐티 뽀짝★ ‘JK닌자걸즈’가 나선다!

 “오사카 아저씨 4인방 악당 ‘닌자 오야지스’로부터 도쿄타워를 사수해라!”

특명을 받고 ‘닌자 오야지스’를 찾기 위해 나선 4명의 ‘JK닌자걸즈’

여고생과 히든 히어로, 은밀한 이중 생활을 감행하며 악당들을 찾아 나서지만,

점점 더 난항에 빠지게 되고…

우리의 ‘JK닌자걸즈’는 과연 도쿄타워를 지킬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