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걸그룹 ‘모닝구 무스메’의 소속사 ‘헬로! 프로젝트’가 야심 차게 선보인 차세대 스타 ‘코부시팩토리’의 첫 주연작으로 개봉 확정과 함께 큰 기대를 모았던 <JK닌자걸스>가 1월 개봉을 확정,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JK닌자걸스>는 도쿄타워를 지켜라! 일본 열도를 지키기에 나선 히든 히어로 ‘JK닌자걸스’의 코믹 액션 판타지.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도쿄타워를 둘러싸고 일본 열도를 지키려는 여고생 히어로 ‘JK닌자걸스’의 모습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풋풋한 여고생들의 모습을 느끼게 하는 ‘부농부농’한 색감이 시선을 자극한다. 특히, 도쿄타워를 무너뜨리기 위해 고등학교에 잠입한 오사카 아저씨 4인방 악당 ‘닌자 오야지스’로부터 일본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JK닌자걸스’의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국내에도 익숙한 일본의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총출동해 기대를 높인다. 일본 드라마 [안고 싶어!] 출연 이 후 일본 트렌디 드라마의 여왕으로 등극한 ‘아사노 유코’와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일본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의 ‘벡키’가 각각 ‘JK닌자걸스’와 ‘닌자 오야지스’의 보스로 등장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일본 라이징 걸그룹 ‘코부시팩토리’ 첫 주연작 <JK닌자걸스>는 1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JK닌자걸스

원       제           JKニンジャガールズ (JK Ninja Girls)

감       독           사토 젠타

출       연           하마우라 아야노, 이노우에 레이, 히로세 아야카, 후지이 리오,

노무라 미나미, 오가와 레나, 와다 사쿠라코, 타구치 나츠미,

누쿠미즈 요이치, 아사노 유코, 벡키

장       르           코믹 액션 판타지

수입 / 배급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개       봉           2019년 1월

STORY

일본 최고의 라이징스타 ‘코부시팩토리’의 첫 주연작!

도쿄타워를 지키기 위해 히든 히어로 ★큐티 뽀짝★ ‘JK닌자걸즈’가 나선다!

 “오사카 아저씨 4인방 악당 ‘닌자 오야지스’로부터 도쿄타워를 사수해라!”

특명을 받고 ‘닌자 오야지스’를 찾기 위해 나선 4명의 ‘JK닌자걸즈’

여고생과 히든 히어로, 은밀한 이중 생활을 감행하며 악당들을 찾아 나서지만,

점점 더 난항에 빠지게 되고…

우리의 ‘JK닌자걸즈’는 과연 도쿄타워를 지킬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