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우버월드 (UVERworld), 여성 축제 + 남성 축제 라이브 @ 니혼 부도칸 + 요코하마 아레나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UVERworld가 보컬 TAKUYA∞의 생일이기도한 12월 21일, 낮에는 니혼 부도칸에서 여자 축제, 밤에는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남자 축제를 같은 날 2개 공연이라는 전대미문의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금까지도 2017년 2월에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일본 최대의 남자 축제 23000명, 동년 12월에는 요코하마 아레나의 객석을 반으로 나누는 형태로 행해진 "남축제 VS 여축제" 등 수많은 독특한 라이브를 성공시켜 온 그들답게 이번에도 역시 또 새로운 방식으로 주목을 받았다.

오후 13시 부도칸 무대에 나타난 이들은 10000명의 여성 CREW (UVERworld 팬들의 총칭)를 앞두고 CHANCE! SHAMROCK 샤카비치 등 최근 무대에서 선보이지 않은 곡들을 연발.

TAKUYA∞ 멤버는 "부도칸에서 두 번 다시 하지 않는다고 생각한 곡들을 이렇게 또 모두에게 들려 줄 수 있어 기쁩니다. 이 곡들은 남자 축제에서는 안하니까 남자들은 들을 수 없어요!"라며 여자 축제를 위해 특별한 세트 리스트 준비를 알렸다.

라이브 중반에는 선택된 CREW를 스테이지에 올려 노래하여 회장의 열기는 피크에 달했으며, TAKUYA∞ 멤버는 "오늘 밤에도 라이브가 있다는 것을 완전히 잊고 있었습니다! 피곤하거나 그런 것을 잊게 해주는것이 여성 팬들입니다. 대단히 고마워요, 언제나 도움을 받고 있어요"라고 감사 메세지를 전하며 이날 낮의 부도칸 공연은 막을 내렸다.

이 후 멤버와 스탭은 회장을 요코하마로 이동.

요코하마 아레나에서는 17시 반 개장 시간을 맞아 남자 CREW의 노호 같은 성원이 행사장을 가득 메우면서 열기를 고조시켰다.

밤 19시 정각에, "Q.E.D."로 말문을 연 남자 축제의 라이브는 초반부터 풀 스로틀.

객석안에서 "Dont think.Feel"등을 노래해 남자 CREW와 주먹을 맞대는 등, 낮과는 달리 초전투 모드로의 라이브를 전개.

라이브 중반 TAKUYA∞ 멤버는 "상상을 훨씬 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쁠 줄 몰랐어."라고 말하고 감격하여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다.

라이브의 마지막에는 "MONDO PIECE"를 피로. 남자 CREW 전원이 어깨동무를 하고 눈물을 흘리며 대합창하며 훌륭한 클라이맥스를 맞이했다.

마지막으로 TAKUYA∞ 멤버는 "언젠가는 돔에서 남자 축제를 하고 싶다고 계속 말해 왔습니다. 꼭 그렇게 할께요!"라고 남자 CREW와 굳은 약속을 하고 무대를 떠났다.

이날의 라이브의 모습은 2019년 3월, 4월에 WOWOW 독점 방송도 결정.

12월 25일에는 11년 연속이 되는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다시 부도칸으로 돌아오는 그들은 12월 30일, 31일의 후쿠오카까지 달린다.

WOWOW 독점방송

<라인업>

UVERworld ARENA TOUR 2018.12.21 TAKUYA∞ 탄신제~여자축제 at 부도칸~(2019년 3월 방송예정)

UVERworld ARENA TOUR 2018.12.21 TAKUYA∞ 탄신제~남자축제 at 요코하마 아레나~(2019년 4월 방송예정)

<관련 프로그램>

UVERworld TYCOON TOUR 2017 TAKUYA∞ 탄생제 2019년 1월 10일(목)오후 0:30

UVERworld ARENA TOUR 2016 TAKUYA∞ 탄신제 2019년 2월 8일(금)

<WOWOW 특설 사이트>

https://www.wowow.co.jp/music/uw/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