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모델 및 여배우로서 활약하는 타케다 레나가, 2nd 포토북 "타비레나 trip2"(도쿄 뉴스 통신사 간)을 발매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가 12월 22일(토)에 도쿄 후쿠야 서점 신주쿠 사브나드점에서 개최되었다. 

타케다 레나가 절경을 여행하는 잡지 "B.L.T."의 인기 연재 "타비레나". 이번 7월, 타케다의 21번째 생일에 연재를 정리한 포토북 제 1탄이 출판되어 큰 호평을 받았으며 그 후 불과 반년 만에 포토북 제 2탄이 발매되었다.

이번, 여행지는 영국으로서 타케다 본인이 "해리포터"를 계기로 동경하게 되었다고 하는 런던을 시작으로 여러 장소에서 로케를 만끽. 특히 호텔에서는, 란제리 소재의 캐미솔등을 착용해하여 성숙한 여성으로서의 매력 넘치는 모습도 소개하고 있다.

행사를 앞두고 회견을 가진 타케다는 "1탄에 이어 세컨드도 띄우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이번은 영국에서의 올 로케로, 항상 가보고 싶었던 런던에 갔습니다"라며 발매 직후의 사진집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올 초여름에 5일간 진행되었다는 영국에서의 촬영과 런던의 감상을 묻자, "밥도 맛있었고, 거리는 좀 독특한 곳이 있기도 해서, 계속 두근두근거리며 촬영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눈을 반짝이며 되돌아 보았다. 

완성된 포토북에는 버킹검 궁전이나 자연 공원, 비틀스로 유명한 애비로드 횡단보도, 그림책에서 뛰쳐나온 듯한 거리풍경, 새하얀 벼랑이 줄을 잇는 세븐 시스터즈, 그리고 돌무리가 펼쳐지는 남해안 브라이튼 바다 등 많은 곳을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각각의 장소에 맞춘 풍부한 의상에 대해서도 "런던 걸 같은 의상이 많아서, 굉장히 귀여웠습니다. 현지에서도 옷을 사고, 그대로 의상에 사용한 곳도 포인트이니 잘 보아 주었으면 합니다"라고 어필.

"해리포터"를 계기로 런던에 동경을 가졌다는 타케다는 촬영기간 중, "해리포터 스튜디오"에도 갔다고 하며, "세트를 견학하고 텐션이 올랐습니다. 지팡이가 많거나 여러가지 재미있는 사진이 많이 찍혔습니다!"라고 염원하던 런던을 만끽한 것에 만족하는 표정. 

아울러 이날 회견에서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당일의 예정을 묻자 "라자니아나 치킨이나, 집에서 크리스마스 요리를 만들어 먹고 싶습니다"라면서 선물은 "룸웨어나 귀여운 파자마를 원합니다"라고 답했다.

모델 및 여배우로서 비약한 지난 1년을 되돌아 보며 "2018년은 고등학생 역으로부터, 점점 OL이나 회사원을 연기할 기회가 많아져, 조금씩 역할의 폭이 넓어졌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코멘트. "데스크에서 PC를 두드리는 OL의 역할은 계속 해보고 싶어서 동경해 왔는데, 그것이 실현되어 기쁩니다. 사극을 경험할 수 있었던 것도, 저에게는 굉장히 큰 자산이 되었습니다"라고 충실한 표정으로 말했다. 

이어서 기자가 "만약 3탄을 낸다면 어디로 가고 싶으냐"는 질문에는 "가보고 싶은 나라는 많이 있는데 사막에 가본 적이 없으니 모로코를 가보고 싶습니다"라며 "사막에서 낙타를 타고 싶다!"라는 다음 꿈도 펼쳐 보였다.

마지막에 타케다는 세컨드 포토북의 볼거리로서 "저 자신이 정말로 순수하게 즐기고 있는 표정이 많이 들어가 있으니 여러분도 즐겨 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이날 모인 모든 사람들에게 정중하게 평소의 감사를 전했다.

[Photo(C)東京ニュース通信社]

[프로필]

타케다 레나

1997년 7월 27일생.후쿠시마현 출신. 사자좌. B형. 2014년 데뷔. 드라마 "진짜로 항해하고 있습니다."(MBS/TBS 주연) "프리티가 너무 많다"(닛폰 TV외), 영화 "인랑게임 인페르노"(주연) 등 출연작 다수. 2019년 1월 8일(화) 스타트 드라마 "새로운 왕"(TBS)에서 히로인 그리고 2019년 1월 18일(금) 스타트 드라마 10 "특촬 가가가"(NHK 종합)에도 출연한다. 여배우외, 잡지 전속 모델 등, 폭넓은 장르에서 활약중.

[상품정보]

타케다 레나 2nd 포토북

발매일:12월22일(토)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정가: 본체 2,315엔+세금

촬영: 카게모토 타케시 (岡本武志)

발매원: 도쿄뉴스통신사

전국의 서점, 인터넷서점,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