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은혼2 (銀魂2)' - IPTV & 디지털케이블TV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역대급 실사화 그 두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오늘 12월 21일(금)부터 안방극장으로 찾아간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

우주 최강 웃음 폭탄과 초특급 액션, 뜨거운 감동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바로 오늘, 12월 21일(금)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12월 13일 국내 개봉 이후 “에피소드의 연결이 자연스러웠고 은혼 특유의 은혼스러움이 잘 녹아있어 정말 재미있었다. 실사 영화 중 원작 느낌을 은혼보다 잘 살린 영화는 없을 거다!”(네이버 tb***), “유일하게 성공한 실사판인 이유는 영화를 보시면 안다구요!!”(네이버 j_***), “보는데 사람들 빵빵 터지고 현웃 터지고 ㅋㅋㅋ”(네이버 wa***), “은혼 좋아하는 친구 따라서 봤다가 웃겨서 배 찢어질 뻔 했습니다. 근데 또 액션은 왜 이렇게 멋있는 거죠? 이거 보면 무조건 입덕합니다.”(네이버 sk***) 등 관람객들의 호평으로 장기 흥행까지 예고하고 있다.

하지만, 연말연시 영화들이 대거 개봉을 하면서 점차 상영관이 줄어들면서 “진짜 너무 재미있어서 또 보고 싶은데 인간적으로 상영관이 너무 없어요… N차 관람을 하고 싶어도 못 하는 현실 슬프다ㅜㅜ”(네이버 ru***), “저희 동네는 은혼 상영을 안 해주더라구요. 상영관이 제한적이고 상영 시간도 적어서 아쉬워요”(네이버 cz***), “상영관이 너무 적고 상영 시간도 적어서 보러 가기 너무 어렵네요ㅜㅜ”(네이버 dp***) 등 관객들의 아쉬움이 끊이질 않고 있는 가운데, IPTV와 VOD 서비스 동시 오픈은 이들에게 기쁜 소식으로 찾아오게 된 것. 이처럼 뜨거운 관심과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친구, 연인, 가족 그 어느 누구와 봐도 즐길 수 있는 초엔터테인먼트 영화로 12월 21일(금)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TV, 올레 TV 모바일, Oksusu, LG 비디오포털, 네이버 N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TVING, 곰TV, 원스토어, pooq,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극장마저 강타할 것이다.

INFORMATION

제 목 :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원 제 : 銀魂2 掟は破るためにこそある, Gintama 2

감 독 : 후쿠다 유이치

출 연 :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외

수 입 : ㈜미디어캐슬

배 급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 봉 : 12월 13일

공식 SNS : 페이스북 Playmovie / 인스타그램 mediacastle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