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영화 '나의 P.S 파트너' 지성-김아중 캐스팅‥'파격적인 소재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나의 P.S 파트너’가 지성, 김아중으로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준비에 돌입했다.

▲ 지성과 김아중이‘나의 P.S 파트너’에 캐스팅됐다.
‘폰섹스’라는 다소 파격적인 소재를 다룰 로맨틱 코미디 ‘나의 P.S 파트너’는 사랑에 대한 상처를 지니고 있는 남녀가 잘못 연결된 전화통화를 계기로 얽히고 설키는 과정을 자극적인 대사와 코믹한 에피소드로 유쾌하면서도 달콤하게 그려낼 작품.

지난해 드라마 ‘로열 패밀리’, ‘보스를 지켜라’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매력남 지성이 옛 여자친구에 대한 미련과 남성성(?)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진 쪼잔한 남자 ‘현승’ 역으로 다시 한번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심드렁한 남자친구에게 전화 걸려다 실수로 생판 모르는 ‘현승’에게 야릇한 전화를 거는 화끈한 여자 ‘윤정’ 역은 지난해 드라마 ‘싸인’으로 ‘촉다경’, ‘액션다경’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김아중이 맡아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성은 ‘숙명’(2008) 이후 4년 만에, 김아중은 ‘미녀는 괴로워’(2006) 이후 6년 만에 선택한 스크린 복귀작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의 P.S 파트너’는 참신한 소재와 매력적인 두 배우가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오는 3월 크랭크인해 2012년 하반기에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중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중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