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나가노 메이 (永野芽郁), 미국 플로리다 촬영 1st 사진집 "moment" 3/5 발매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나가노 메이의 1st 사진집 "moment"가 3월 5일에 발매된다.

미국 플로리다에서 9월에 촬영된 이 사진집에는, 현재 19세의 나가노의 생생한 모습을 수록. 사용된 의상은 모두 나가노의 사복으로, 본인은 "상상보다 힘들었기 때문에, 스스로 스타일링 하는 것은 아마 마지막입니다(웃음)"라고 코멘트하고 있다. YouTube에 메이킹 무비가 공개중이다.

덧붙여 12월 18일부터 ~ 1월 31일 23시 59분까지 소속사인 스타더스트의 쇼퍼스로 예약하면, 랜덤으로 사진집에 친필 사인이 들어간다.

스타더스트 쇼퍼스와 라쿠텐 북스에서는 각각 다른 모양의 오리지널 포토 카드가 부속. 또, Loppi, HMV 점포, HMV & BOOKS online에서는 한정 커버 버전이 판매된다. 특설 페이지에서는, 호화로운 상품이 추첨으로 당첨되는 선물 캠페인도 실시된다.

나가노가 출연하는 연속 드라마 "3년 A조-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는 1월 6일부터 니혼 TV계열에서 방송. 기타무라 소카이(DISH/)와 더블 주연을 맡은 영화 "너는 달밤에 빛난다"는 3월 15일부터 전국에서 공개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