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Drama] 와카츠키 유미 (若月佑美) 니혼 TV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 촬영중 B'Day 기념 샷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지난 12월 4일에 일본 부도칸에서 거행된 "노기자카 46 와카츠 유미 졸업 세레모니"를 끝으로 노기자카 46 활동을 종료한 여배우 와카츠키 유미가 9일, 니혼 TV계 연속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30분~)의 출연자에 의한 릴레이 블로그를 갱신하여 촬영중 출연자들에게 축하받은 버쓰데이 사진을 공개했다.

니시모리 히로유키의 인기 개그 만화를 히트 메이커 후쿠다 유이치 감독이 실사화해 화제가 된 이 드라마는 카쿠 켄토, 이토 신지가 최강 콤비를 이루고 있으며, 세이모 나나와 하시모토 칸나가 출연하고 있다.

출연자 릴레이 블로그는 드라마 촬영 기간 중 출연자가 촬영한 사진과 함께 드라마 촬영 뒷이야기 등을 출연자가 릴레이 형식으로 전달하며 극중에서는 볼 수 없는 사진이나 출연자의 생각등을 소개하고 있다.

릴레이 블로그 마지막 투고를 "멋진 현장"이라고 제목을 붙여 갱신한 와카츠키는 "갑자기 외롭네!!"라고 심경을 적으며, "촬영중에 많이 웃고 있었습니다만, 그 이상으로 미숙한 저는 매일 컴퍼니의 여러분으로부터 많은 것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멋진 현장이었구 라고 재차 지금 행복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감회깊게 되돌아 보았다.

계속해서, "아! 그러고 보니 생일을 축하받은 사진입니다!"라면서 카쿠와 이토, 세이노, 하시모토, 후쿠다 감독등에 둘러싸인 생일 사진을 공개하고 "오늘부터 우리는!!"의 현장에서 축하받았던 것은 정말로 기뻤어요-♪ 타코야키기를 받았습니다!!"라고 적었다.

촬영이 끝나도 자주 밥먹으러 가거나 사적으로라도 친하다고 밝힌 "세이노"나 "칸짱(하시모토)"에 대해서는, "오늘 내가 준 기쁜 만남입니다!!"라고 기쁨도 썼다.

니혼 테레비계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 (今日から俺は!!)'은 지난 16일 제10화를 끝으로 방송 종료되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