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은혼2 (銀魂2)' - 병맛 포복절도의 끝판왕 12/13 드디어 개봉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역대급 실사화 그 두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핵인싸 시리즈 Part.1 인싸들의 클럽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관객들을 포복절도시키고 있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

12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원작 만화의 수많은 독자들을 포복절도시켰던 [장군 접대편]의 에피소드가 더해지면서 배꼽 빠지는 재미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해결사 3인방이 밀린 집세를 갚기 위해 카바레 클럽과 이발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는데, 그 때마다 에도막부의 장군 ‘도쿠가와 시게시게’와 엮이면서 폭소만발 사건들이 벌어진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핵인싸 시리즈의 인싸들의 클럽 영상 역시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장을 한 ‘긴토키’(오구리 슌), ‘신파치’(스다 마사키), ‘카츠라’(오카다 마사키)와 변장을 한 ‘카구라’(하시모토 칸나)의 모습이 나와 시작부터 빵 터지게 만든다. 키가 큰 남자 주인공들 사이에 아담한 ‘카구라’가 나올 때 갑자기 카메라 앵글이 뚝 떨어지는 포인트가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폭소케 한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신센구미를 마주하게 되자 정체를 숨기기 위해 하나씩 주걱턱을 만드는데, 그 표정으로 들키지 않게 되는 황당한 상황이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비롯한 온라인에서는 “미치지 않고서야 이렇게 웃기다고?ㅋㅋㅋ 무조건 본다ㅋㅋㅋ”(페이스북 김**), “하시모토 칸나 보여줄 때 카메라 내려가는 건 졸귀다ㅋㅋㅋㅋ”(페이스북 전**), “ㅋㅋㅋ캐웃겨 이와중에 카츠라 존예구요…”(페이스북 김**), “캐스팅 진짜 만세다 만세! 오구리 슌 완전 웃기다”(페이스북 안**), “ㅋㅋ 진짜 웃겨 역시 은혼이 짱이닷ㅋㅋ”(페이스북 K**), “진짜 한 수 위다 ㅋㅋㅋ”(페이스북 임**)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예비 관개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는 중이다.

이처럼 더욱 강력해진 웃음 폭탄, 뜨거운 감동, 초특급 액션으로 찾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오는 12월 13일 대체 불가한 재미로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해! 우주 최강 웃음 폭탄과 소름 끼치게 멋있는 액션으로 컴백한 SF 코믹 블록버스터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오는 12월 13일 극장가를 지배할 것이다.

INFORMATION

제 목 :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원 제 : 銀魂2 掟は破るためにこそある, Gintama 2

감 독 : 후쿠다 유이치

출 연 :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외

수 입 : ㈜미디어캐슬

배 급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 봉 : 12월 13일

공식 SNS : 페이스북 Playmovie / 인스타그램 mediacastle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