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 니시노 나나세와 사이토 아스카를 이미지 모델로 기용중인 패스트 패션 브랜드 "GRL(그레일)"이 2018년 겨울 이미지 비주얼을 발표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시기인만큼, 모테를 노린 주름 니트나, 부드러운 소재의 원피스와 스커트가 등장. 라벤더와 핑크, 그린등의 파스텔 컬러로, 조금은 빨리 봄을 의식하고 있다.

2명의 착용 아이템은 12월 8일(토)부터 "GRL(그레일)"에서 차례차례 판매 개시가 되었다. GRL 사이트 상에서는 2명의 사진이 수시로 업로드 되고 있다.

두사람이 착용한 아이템은 EC 사이트에서 바로 구입 가능하며 토일요일 공휴일은 무료 배송 캠페인 실시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