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AKB48 中 자매 그룹 AKB48 팀 SH, 신곡 발매 기념 이벤트 개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금년 7월 최종 오디션에 합격해, 10월에 피로한 AKB48 Team SH가, 12월 3일에, 데뷔곡 "LOVE TRIP"의 릴리스 이벤트를 실시했다.

본악곡은 꿈을 가진 보통 소녀들이 팬들과 함께 아이돌로 성장하는 사랑의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를 담아 데뷔곡으로 선곡됐다.

약 40개사의 언론 매체와 200명의 팬을 앞두고 중국어판의 '헤비로테이션' 퍼포먼스에서 시작된 본 이벤트.

멤버 21명의 자기소개 시에는 팬들로부터 열광적인 성원이 난무하는 등, 대회장은 시종일관 열기에 휩싸인 가운데, 요코야마 유이, 사시하라 리노 등 많은 선배 멤버들로부터 릴리즈 데뷔를 축복하는 영상 코멘트가 회장에 흘러나오자, Team SH 멤버들도 크게 기뻐하고 있었다.

그 후, 운영회사로부터 Team SH의 향후 전개 플랜이 발표되어, SHISEIDO와의 제휴, 샹더게임즈로부터의 게임 릴리즈, JUNKO KOSHINO와 제휴, Team SH 멤버로부터 디자이너와 패션 브랜드 창출을 목표로 하는 Idol Plus 프로젝트 등, 데뷔 초기의 타이밍에 정해져 있는 이러한 대형 타이업에, 회장은 놀라움과 환호에 들끓었다.

또, "LOVE TRIP" MV의 티저 버젼도 처음 공개되었다 .이번 "LOVE TRIP"의 MV 는, AKB48 그룹을 시작으로 많은 유명 아티스트의 MV 를 다루고 있는 타카하시 히데키 감독에 의해, 도쿄에서 촬영되었다.

멤버의 거의 전원이 처음으로 가는 일본에서, 아키하바라, 아사쿠사, 시부야, 하라주쿠등을 방문했을 때의 솔직한 리액션이나, 도쿄 타워를 배경으로 하는 유람선 위, 아키하바라의 AKB 극장에서의 퍼포먼스 씬으로 구성되는 MV 본편은, 근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마지막에는, 드디어 "LOVE TRIP"를 피로. 푸른 오리지날 의상에 싸인 21명의 멤버에 의해, 3개월의 합숙 트레이닝의 성과가 느껴지는 마음을 하나로 한 퍼포먼스는, 회장의 모든 사람을 매료하고 있었다.

'LOVE TRIP'는 중국의 주요 전송 사이트에서 디지털 전송되며, Team SH는 'LOVE TRIP'의 퍼포먼스를 통해 적극적으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AKB48 China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