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NMB48 우에무라 아즈사 (植村梓), 그룹 활동 사퇴 발표 "이제는 내가 하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길을"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이돌 그룹 NMB48의 우에무라 아즈사(19)가 3일 그룹에서 사퇴하기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했다.

블로그에서는 "팀 BII 우에무라 아즈사로부터 활동 사퇴의 신청이 있어, 이것을 오늘 12월 3일부로 수리한 것을 보고드립니다"라고 발표. "오늘 이 발표를 통해 NMB48 모든 활동을 종료하겠습니다. 향후의 악수회도 불참하게 됩니다"라고 했다.

아울러 우에무라의 코멘트도 게재되어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저 우에무라 아즈사는, NMB48의 활동을 사퇴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돌연, 문장으로 전하는 형태가 되어 죄송합니다"라고 사죄.

약 4년에 걸친 활동 기간에 대해서 "생각하면 깜짝할 사이에, 분한 일도 많이 있었지만, 그 이상으로 여러분으로부터 기쁜 일, 행복한 기분이 되는 것들을 많이 받았습니다"라면서 "지금까지 아이돌답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활동해 왔습니다만, 그러한 저를 받아 주시고, 빛나게 해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정말로 감사하고 있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날까지 후회할 일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소중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고민을 했지만 저는 제가 하고 싶은 것, 나아가고 싶은 길을 결정하여 믿기로 했습니다. 그 길로 나아가, 여러분에게 은혜를 갚을 수 있도록, 여러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도 앞으로도 진심으로 여러분 사랑합니다. 저를 좋아해 주세요.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라고 결말을 맺었다.

우에무라는 2015년 '포스트 야마다 나나 오디션'의 합격자로 NMB에 가입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