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 대거 출연!

동명 만화를 실사화해 여심을 사로잡은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가 12월 1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샤방샤방 눈부신 꽃미남 4인방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누적 발행 부수 335만을 돌파한 최고의 화제작 <무지개빛 데이즈>가 12월 18일 국내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는 성격도 취향도 제각각이지만 항상 함께 하는 17살, 꽃미남 4인방의 우정과 꿈 그리고 절친 ‘나츠키’의 첫사랑 성공 작전을 그린 청춘 로맨스이다. 판타지적인 세계관과 독특한 유머코드가 돋보이는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 더 무비>의 이이즈카 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너에게 닿기를>의 네즈 리카가 각본에 참여하여 10대의 감성을 솔직하고 밝게 풀어냈다. 또한 일본에서 가장 핫한 인기 아이돌 그룹 “Generations from Exle Tribe”의 사노 레오, <언덕길의 아폴론>, <오늘의 키라군>의 나카가와 타이시, <산책하는 침략자>의 타카스가 마히로, <기적: 그날의 소비토>의 요코하마 류세이 등 일본에서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들이 한 번에 캐스팅되어 지금까지 본 적 없던 꽃미남의 향연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혈기왕성 고등학생 4인방의 고교생활 모습과 멀리 보이는 푸른 하늘의 무지개가 인상적이다. 온 하루를 같이 보내지만, 무지개처럼 각양각색의 모습을 지닌 4인방의 모습에서 10대에서만 엿 볼 수 있는 풋풋함과 순수한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나도 진짜 사랑이 하고 싶어!’라는 카피는 우정이 전부였던 어린 시절을 털고, 사랑을 배우면서 어른이 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내고 있어 영화의 관람 욕구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10대의 우정과 꿈, 첫사랑의 설렘을 다시금 떠올리게 할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는 오는 12월 18일 국내에 첫선을 보인다.

영 화 정 보

제       목 : 무지개빛 데이즈

원       제 : 虹色デイズ

감       독 : 이이즈카 켄

원       작 : 미즈노 미나미

출       연 : 사노 레오, 나카가와 타이시, 타카스기 마히로, 요코하마 류세이

장       르 : 로맨스, 드라마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전체관람가

러 닝 타 임 : 109분

개       봉 : 2018년 12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