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2월 19일에 발매되는 타다 쿄카(AKB48)와 마츠다 유미(HKT48)의 유닛 Fortune cherry의 메이저 데뷔 싱글 타이틀이 "해바라기 없는 세계"로 결정되고 본작의 수록 내용이 발표되었다.

9월에 도쿄 카타야나기 아레나에서 행해진 AKB48 그룹의 이벤트 "AKB48 그룹 제2회 유닛 가위바위보 대회~공기를 읽지 말자!~"에서 우승한 Fortune cherry.

이번 작품에는 나카노 이쿠미(AKB48)가 안무를 시작한 Fortune cherry의 표제곡을 비롯해 가위바위보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NGT48의 2기생 16명의 그룹·2ki가 노래하는 "드론 젤러시"가 커플링으로 수록된다. 또 타이틀 곡 뮤직 비디오를 담은 DVD가 부속한다.

YouTube에서는, 오노 토시츠구가 감독한 "해바라기 없는 세계"의 MV가 공개되었다. 이번은 타다와 마츠다의 출신지인 후쿠이현 후쿠이시의 협력 아래 촬영을 실시. 2명이 연기하는 여고생이, 어떤 포토 콘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도록 거리의 풍경을 촬영하고 걷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Movie

【MV full】 ひまわりのない世界〈Fortune cherry〉/ AKB48[公式]

https://www.youtube.com/watch?v=YJd5LiCt6_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