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NMB48의 '무라세 사에 (村瀬紗英), '프로듀스 48'의 이홍기 선생님과 재회 "너무 반갑습니다"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MB48의 무라세 사에가 29일, 한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48"에서 공동 출연한 AKB48의 타카하시 쥬리, 미야자키 미호와 함께 이 프로그램에서 보컬 트레이너를 맡았던 FTISLAND의 이홍기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무라세 사에 인스타그램

PRODUCE48은 AKB48 그룹과 한국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PRODUCE101이 팀을 구성한 글로벌 걸그룹 탄생 프로젝트. AKB48 그룹 멤버를 포함한 한일 연습생 96명이 다양한 평가 과제를 뛰어넘어 12명의 데뷔 그룹에 포함시킬지...라고 하는, 가혹한 오디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연습생들을 엄격하면서도 애정을 가지고 지도하는 트레이너 진도 화제였으며, 특히 일본어를 잘하는 이홍기는 일본 연습생들과 트레이너들의 가교 역할을 수행했다.

다시 만난 4명은 12월 2일 방송되는 Abema TV "홍기 본음 BAR"(요루 10시~) 에 공동 출연, "프로그램 이래의 재회입니다...라고 무라세가 사진과 함께 밝히고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