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은혼2 (銀魂2)' - 화려한 컴백!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화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되어 찾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화려한 컴백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수입: ㈜미디어캐슬 l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l 감독: 후쿠다 유이치 l 출연: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지난해 일본에서 누적 흥행수입 38억 엔을 돌파, 실사영화 1위를 기록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은혼>.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역대급 실사화 그 두 번째 시리즈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오는 12월 13일 국내에 화려하게 컴백한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싱크로율 2000%를 자랑하는 일본 스타 배우진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로, 전설의 사무라이 ‘긴토키’ 역을 맡은 오구리 슌부터 순수 오타쿠 ‘신파치’ 역을 맡은 스다 마사키, 대식과 괴력을 자랑하는 미소녀 ‘카구라’ 역의 하시모토 칸나, 그리고 신센구미의 귀신 부장 ‘히지카타’ 역의 야기라 유야와 신센구미의 참모 ‘이토’ 역을 맡은 미우라 하루마까지. 그 외에도 포스터를 가득 매운 매력적인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자리잡고 있어 영화에서 펼쳐질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강력한 웃음 폭탄을 지닌 영화로 유명함에도 불구하고 저마다 진지한 표정으로 공격 태세를 취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과 함께 #우리도 진지할 땐 진지하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모순적인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의리와 액션에 있어서는 우주 최강인 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사건으로 위기에 닥치게 되었을지, 그리고 포스터에 나와있는 헬기 액션을 비롯해 카 액션부터 열차 액션, 옥상 액션 등 영화 속 다양한 액션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2018년 12월, 한 번도 안본 자는 있어도 한 번만 본 자는 없다는 바로 그 영화 컴백!이라는 개봉고지가 중독성 甲, 마성의 매력을 알리며 올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을 예고해 관람 욕구를 더욱 자극시킨다. 이처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원작 만화의 팬층부터 예비 관객까지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오는 12월 13일 극장가를 점령하며 관객들의 혼을 쏙 빠지게 만들 것이다.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해! 우주 최강 웃음 폭탄과 소름 끼치게 멋있는 액션으로 컴백한 SF 코믹 블록버스터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오는 12월 13일 극장가를 지배할 것이다.

INFORMATION

제 목 :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원 제 : 銀魂2 掟は破るためにこそある, Gintama 2

감 독 : 후쿠다 유이치

출 연 :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외

수 입 : ㈜미디어캐슬

배 급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 봉 : 12월 13일

공식 SNS : 페이스북 Playmovie / 인스타그램 mediacastle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