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INFO] "시부야에서 도쿠시마 SHOW (渋谷で徳島SHOW)" @ 도쿄 시부야 마크시티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의 도쿠시마현이 토큐 그룹의 협력 아래, 2018년 11월 1일(목)부터 "시부야에서 도쿠시마 SHOW"라는 타이틀로 도쿠시마현이 자랑하는 풍부한 음식 "아와후도"를 중심으로 시부야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10일(토)에는 도쿠시마 현을 중심으로 열리는 민속 무용 축제인 아와오도리를 내세우며 도쿠시마현의 매력을 홍보하고자 "시부야 de 아와오도리"를 시부야 마크 시티에서 개최했다.

도쿠시마현의 후지타 히로시 부지사는 "도쿠시마는 산, 바다, 강과 자연이 갖추어져 있습니다.표고버섯, 스다치 등, 훌륭한 식문화와 함께, 도쿠시마의 좋은 점을 PR하며 시부야에서 도쿠시마 SHOW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 "시부야 de 아와오도리"에도 많은 분이 모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와오도리를 확실히 즐기시기를 바랍니다."라고 인사. 그 후, STU48의 미시마 하루카와 야노 호노카가 도쿠시마의 매력을 내방객들에게 어필했다.

도쿠시마현의 매력에 대해 도쿠시마현 출신인 미시마는 "한마디로 표현하는 것은 어렵지만, 역시 아와오도리 그리고, 산, 바다, 강이 가지런한 자연입니다! 이번, 시부야에서 여러분이 도쿠시마의 매력을 알게되셔서 현민으로서 기쁩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야노 역시 "도쿠섬은 자연이 풍부하고 음식이 맛있어요! 여러분, 도쿠시마에 대해서 모르는 것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시부야의 이 이벤트에서 도쿠시마에 가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면, 꼭 실제로 가보세요!"라고 호소했다. 미시마는 마지막으로 "이 가을, 시부야에서 도쿠시마를 체감하고 있구나"라고 도쿠시마 사투리 억양으로 귀엽게 "시부야에서 도쿠시마 SHOW"를 홍보했다.

미시마와 야노는 아와오도리에도 참가하여 아와오도리을 보러온 관객들과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아와오도리를 개최된 시부야 마크 시티의 4층에서는 11월 14일(수)까지 도쿠시마의 관광지와 문화등을 소개하는 패널전을 개최하며 아와오도리에 가까운 포토 스폿도 준비되어 있다.

도큐백화점 도요코점에서는, "도쿠시마 물산전"을 11월 14일(수)까지 개최중이며 도쿠시마 미식가가 집결하는 코너에서는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동대 라멘"도 즐길 수 있다. 시부야 엑셀 호텔 도큐의 일본 요리 "순채", 레스토랑 "아비엔트", 시부야 도큐 REI 호텔의 레스토랑 "하슈하시"에서는, "도쿠시마 요리 페어"를 개최중이기도 하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