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니콜 (Nicole), 日 「K-GIRLS FES by MORE ME 2018」에 시크릿 게스트 출연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한국 트렌드가 대규모로 모이는 'K-GIRLS FES by MORE ME 2018'에 케이팝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 니콜이 시크릿 게스트로 등장한다.

단정한 외모와 웰빙 섹시함으로 카라 중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니콜은 현재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한 일본 컴백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 한국에서 가장 주목되는 K-POP 프로듀서이며, HIP-HOP 아티스트인 PENOMECO가 제작하는 한국 패션과 한류 HIP-HOP 뮤직이 결합된 신감각 이벤트. 원 나잇 온리 PENOMECO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니콜의 모델 워크 콜라보레이션은 필견이다.

K-POP 스테이지에서는, 이벤트 MC를 맡는 T-ARA의 은정과 함께 쇼트 토크 스테이지를 펼친다.역대 인기 K-POP 걸그룹 전 멤버 2명의 첫 공연 무대가 기대된다.

니콜을 이벤트 제 1부의 패션 쇼와 제2부 K-POP 스테이지에 맞이하여 더욱 더 호화로운 이벤트가 될 'K-GIRLS FES by MORE ME 2018'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