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Game] 스마트폰 게임 '파이브 킹덤 - 거짓의 왕국', SKE48 츠즈키 리카 (都築里佳) 성우로 데뷔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스마트폰용 게임 앱 "파이브 킹덤 - 거짓의 왕국-"에서 11월 8일부터 SKE48의 츠즈키 리카가 소리를 담당하는 캐릭터 코코의 전달이 스타트했다.

이 날이 생일이기도 했던 츠즈키는 SKE48의 4기생이며 과거에 마츠이 레이나등이 회장을 맡은 "SKE48 이차원 동호회"의 5대째 회장이다.

츠즈키는 이번 봄에 다른 게임 앱 "AiKaBu"의 기획으로 거행된 "성우 결정전! 에일 펀딩"에 참가하여 1위를 획득하면서 코코의 소리를 담당할 기회를 붙잡았다.

소리가 수록되기 전에는 성우 학교에 자주 다니고 있던 츠즈키는 수록 후에는 개발 스탭으로부터 "대립의 표현이나 전법도 매우 능숙하고, 사전에 확실히 준비를 해주었기 때문에 감탄했습니다. 150여 가지 대사를 준비했기 때문에 녹화시간이 당초 2시간 정도 될 것으로 예상했는데 1시간 정도 만에 잘 끝났습니다"라는 칭찬도 나왔다.

츠즈키 자신은 이번 전달에 즈음해, "이번 성우 역할이 정해졌을 때는, 정말로 기뻤어요. 코코는 매우 귀엽고, 저를 이미지로 만들어 준 것에도 감격했습니다. 16세 설정이기 때문에, 밝고 건강한 여자 아이로서 조금 하이톤 보이스로 연기하고 있습니다"라고 코멘트.

한편 "성우 결정전!-"에서 2위에 올랐던 AKB48의 사카구치 나기사와 동3위의 NMB48 미타 마오의 캐릭터들도 같은 날부터 전달이 개시되었다.

[Photo:(C)AK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