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쿠보타 토시노부 (久保田利伸), 발라드 신곡 "So Beautiful" 11/28 발매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쿠보타 토시노부가, 전작 "You Go Lady"로부터 8개월만이 되는 43번째 싱글 "So Beautiful"을 11월 28일에 발매한다.

이번 곡은, 2018년 11월 23일부터 전국 온에어 되는 키타가와 케이코 출연의 코세 "에스프릭 적의 계절"편 CM송으로서 새롭게 만든 곡이다.

본 CM 타이업은, 금년 3월에 방송된, 코세 "에스프릭 입술, 더, 내 그대로"편 CM송에 이어, 코세와 쿠보타에 의한 제2탄 콜라보레이션.

전 제1탄 싱글 "You Go Lady"(2018년 3월 28일 릴리스)가 에스프릭의 CF 및 곡 모두 큰 반향을 불러, 코세의 뜨거운 러브 콜을 받아 이 제 2곡이 탄생했다고 한다.

수많은 CM 음악을 다루면서 편안하고 댄서블한 곡의 리퀘스트가 많은 쿠보타이지만, "Missing"으로 대표되는 그의 발라드 넘버는 확실한 쿠보타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다.

이번 싱글 "So Beautiful"은, 쿠보타의 압도적인 보이스 존재감으로, 첫 소절부터 듣는 사람을 끌어 들이는 주옥같은 명곡이며 여성을 칭찬하는 것과 동시에, 사랑의 안타까움과 기쁨을 불러 일으킨다.

커플링에는 후지 TV계 전국넷 바이킹(매주 월요일금요일 11:55~13:45방송) 테마송 Make U Funky를 수록.

덧붙여 28일의 CD 릴리스에 앞서, 11월 21일부터 iTunes를 비롯한 다운로드 스토어에서 곡 전달도 개시다.

- 쿠보타 토시노부 -

"이 곡의 원형은 1년 정도 전부터 소중히 간직해 둔 아이디어였습니다. 이번 CM의 기획을 들었고, 영상과 궁합이 맞는 곡을 여러 개 제작하면서도 저의 오른쪽 뇌를 점령하고 울리지 않았던 것은 이전부터 소중히 여겨왔던 그 아이디어였습니다. 결과 Winner는 "So Beautiful"이 되었습니다. 가사는 여배우 키타가와 케이코의 너무나도 아름다운 CM 컷을 보면서 단숨에 써내려 갔습니다. "So Beautiful", 오랜 만에 보내드리는 대단한 멜로디 송"입니다."

久保田利伸 コメント

この曲のサビの原型は1年ほど前から大切に取っておいたアイデアでした。今回CMの企画を伺い、映像と相性の良い曲を複数制作しながらも、僕の右脳を占領し鳴りやまなかったのは以前から大事にしていたそのアイデアでした。結果Winnerは「So Beautiful」となりました。歌詞は北川景子さんのあまりに美しいCMカットを見ながら一気に書き上げました。「So Beautiful」、久々のビッグメロディ・ソングです。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