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AKB48 그룹 "가창력 챔피언 결정전" 개최 결정 발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 그룹 멤버 중 가장 가창력이 좋은 멤버는 도대체 누구인가?

인기나 운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가창력"만으로 그 정점을 다투는 새로운 기획 "AKB48 그룹 가창력 No.1 결정전"의 개최가 결정되었다.

이런 사실은 11월 5일(월) 오후 9시부터 시작된 SHOWROOM 라이브 배포에서 발표. 아무것도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 AKB48 오오모리 미유, 오다 에리나, 야하기 모에카가 장소에 입회했다.

참가 자격은 일본 국내의 48 그룹에 소속된 전 멤버. 11월말부터 입후보자에 의한 예선을 실시해, 라이브 연주를 배경으로 스스로가 지정한 과제곡을 가창. 예선을 돌파한 멤버는, 내년 1월 11일(금)에 도쿄 TBS 아카사카 ACT 극장에서 열리는 결승 대회에 진출하여 스테이지에서 긴박한 경쟁을 벌인다.

유명한 음악 프로들의 심사를 위해 멤버의 인기와 운은 물론 상관이 없으며 오직 스스로의 노래 역량만으로 영관을 차지한다면....그리고 우승 멤버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포상은?

또한 이 대회는, CS방송 TBS 채널1에서 예선을 방송. 결승 대회는 완전 라이브 중계로 전달한다. 새로운 스타가 탄생하는 그 순간이 기대가 된다.

<방송정보>

[예선1] 2018년 11월 30일(금) 오후 8시 00분~

[예선2] 2018년 12월 1일(토) 오후 8시 00분~

2019년 1월 11일(금) 오후 6시00분~

※방송 시간은 변경될 수가 있습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