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8년 J-Pop을 대표하는 곡인 요네즈 켄시의 "Lemon"이 또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Lemon' YouTube URL

https://www.youtube.com/watch?v=SX_ViT4Ra7k

11월 4일(일) 22시 13분에 Music Video가 YouTube상에서의 재생 회수 2억회 재생을 돌파했다.

요네츠 겐시 명의 곡으로서는 첫 쾌거 달성으로, 일전에 2억회 재생을 돌파한 DAOKO×요네즈 켄시 "타상 불꽃"을 포함하면 2작품째가 된다.

Music Video "Lemon"은 YouTube 공개로부터 13시간에 100만회 재생을 돌파. 이후 시청 수가 계속 늘어나며 결국 251일 공개 8개월여 만의 경이적인 스피드로 이번에 2억 회를 돌파했다.

Lemon은 1월 TBS계 드라마 "언내츄럴"의 주제가로 만들어진 곡.

10월 17일 시점에서, CD 싱글 출하 41만매 돌파, 디지털 다운로드(단곡) 170만 DL과 합하여 합계 211만장, 더블 밀리언 세일즈를 달성하는 등 그 인기는 아직도 현재진행형이다.

한편 그의 최신작이자 10월 31일에 발매한 양A면 싱글 "Flamingo / TEENAGE RIOT"의 타이틀곡인 "Flamingo"의 Music Video를 포함하여 YouTube에서 공개하고 있는 요네즈 켄시 명의 작품의 종합 재생 횟수는 11월 2일(금)자로 11억 6000만 회 재생을 기록하고 있다.

◆ 요네즈 켄시 New Single "플라밍고 / TEENAGE RIOT"

발매일: 2018년10월31일(수)

플라밍고 반(첫회 한정): CD+ 부속 DVD+스마트링 ¥1,900+세금 / SRCL-9959~9961

틴에이지 반(첫회 한정): CD+사이코로 ¥1,600+세금 / SRCL-9962~9963

통상반 : CD only ¥ 1,000+세금 / SRCL-9964

<Digital>

[iTunes]https://itunes.apple.com/jp/album/id1439392774?at=10lpgB&ct=4547366382341_al&app=itunes

[레코쵸크]http://recochoku.com/s0/flamingo_teenageriot-disc/

[mora]http://mora.jp/package/43000001/4547366382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