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타카야마 카즈미 (高山一実 노기자카 46) 소설가로 데뷔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46 타카야마 카즈미가 카도카와 출판사를 통하여 11/28 발매하는 소설로 데뷔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노기자카 4의6 멤버가 소설가로서 데뷔하는 것은 처음.

본작은, 현역 톱 아이돌이, "아이돌을 목표로 하는, 어느 여자의 10년간"에 대해 쓴 본격 장편 소설.

덧붙여 11월 26일(월)에는 야에스 북센터에서 간행 기념 이벤트 개최가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것은 후일 발표.

-타카야마 카즈미 코멘트-

장편 집필의 결의를 하고 나서 2년반, 가방에는 항상 원고가 들어 있었습니다. 트러피지엄을 생각하지 않은 날은 한번도 없어요. "어떤 메시지를 포함시키고 싶은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스토리를 옮겨가면 좋은지, 아이돌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주로 이 세 가지를 반복해서 저 자신에게 물어보았고, 어떻게든 한 권의 책으로 묶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돌의 본연의 자세》에 대해서는 주관적이라기 보다는 통계적일지도 모릅니다. 힌트를 주는 사람들이 늘 가까이에 있었기 때문에, 환경과 시간이 답으로 이끌어 주었어요. "꿈을 주는 직업이라는 아이돌"은 그 꿈을 주는 법을 몰랐던 제가, 겨우 발견했을 가능성입니다. 부디 읽어주신 분의 미래를 밝히는 작품 이 되기를 바랍니다.

<高山一実コメント>

長編執筆の決意をしてから2年半、バッグには常に原稿が入っていました。トラペジウムのことを考えなかった日は一度もありません。どんなメッセージを含ませたいか、その為にはどうやってストーリーを運んでいけば良いか、アイドルはどうあるべきか、主にこの3つを繰り返し自分に問いかけ、なんとか一冊の本に纏めることができました。《アイドルの在り方》については主観というより統計かもしれません。ヒントをくれる人たちが常に近くにいましたので、環境と時間が答えへと導いてくれました。夢を与える職業と言われているアイドル。「小説」は、その夢の与え方がずっとわからなかった私が、やっと見つけた可能性です。どうか読んでくださった方の未来を照らす作品となりますように。

◆서지정보

타이틀: 트러피지엄 (Trapezium)

저자: 타카야마 카즈미

11월 28일(수)

정가 (본체 1,400엔+세금)

발행 주식회사 KADOKAWA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