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다양한 보도 스틸 공개

극장판 시리즈 국내 누적 관객수 173만을 돌파한 전 세대가 사랑하는 인기 캐릭터 ‘짱구’의 새로운 신작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이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귀여움이 가득 담긴 보도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26번째 작품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는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시리즈 최강의 악당인 ‘블랙판다 라면’ 사장 ‘돈빵빵’과 그에 맞서는 ‘짱구’와 친구들로 이루어진 떡잎마을 방범대의 대결이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특히 떡잎마을 방범대는 신기술인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선보이며 화려한 액션은 물론 한층 강력해진 귀여움까지 장착했다.

이번에 공개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보도스틸에는 ‘쿵후 보이즈’로 거듭난 떡잎마을 방범대의 활약상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높인다. 중국 전통 의상을 갖춰 입은 짱구, 훈이, 유리, 철수, 맹구의 깜찍한 모습과 함께 ‘말랑말랑권’의 기술을 펼치는 동작들은 본편에서 펼쳐질 쿵후 액션의 새로운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중독성 높은 ‘블랙판다 라면’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야심을 갖고 있는 악당 ‘돈빵빵’의 모습과 함께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인 말랑말랑권 ‘사부님’과 쿵후 소녀 ‘란 누나’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에 대해서도 관심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블랙판다 라면’을 먹고 중독되어 난폭하게 변해버린 짱아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시리즈 사상 최고로 강력해진 귀여움과 대역 없는 리얼 쿵후 액션으로 무장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12월 개봉해 역대급 액션 스케일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감 독 다카하시 와타루

각 본 우에노 기미코

원 작 우스이 요시토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104분

국 내 개 봉 2018년 12월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