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0월 19일, HKT48의 사시하라 리노가 태국의 인기 정보 프로그램 Channel3 "Tieang Perd Pra Den"의 녹화를 BNK48의 멤버들과 함께 실시했다.

프로그램 내에서는 2019년 1월 26일(토)에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BNK48 선발 총선거 개표 이벤트" 결정에 수반해, 지정으로부터 격려의 말도 있었다.

AKB48 그룹 선발 총선에서 과거 4번의 1위를 획득한 사시하라의 말에 멤버들도 용기를 얻은 듯 하며 프로그램은 10월22일(월) 13시부터 방송된다.

프로그램 녹화 후 BNK48 극장에 깜짝 출연한 사스 하라. 사스하라의 등장을 몰랐던 BNK48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었으며 팬들로부터 큰 환성이 일어났다.

사스하라는 이날 "BNK48 1st Album "RIVER 2shot Event"의 스테이지에 서프라이즈 게스트로 등장. 회장에 모인 2만명의 팬 앞에서 "사랑의 포춘 쿠키"를 열창하고 BNK48의 새로운 약진을 으원했다.

<사시하라 리노 코멘트>

태국은 처음 왔어요. 여러분이 상냥하고 멋진 거리에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사랑의 포춘쿠키'가 이렇게나 태국내에서 유행한다고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BNK48덕분에 태국에서도 사랑받는 곡이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년초 개최되는 BNK48 선발총 선거에 대해) 얼굴이 귀여운 멤버나 댄스를 잘 하는 멤버가 선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