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애니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는 요괴를 보는 소년 ‘나츠메’가 할머니가 만든 요괴들의 계약서 [우인장]을 물려받은 후, ‘야옹 선생’과 함께 요괴들에게 이름을 돌려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따뜻한 힐링 애니메이션.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어렸을 때부터 가끔 이상한 걸 봤다”라는 대사와 함께 ‘나츠메’의 어린 시절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이어 “경호 비용은 톡톡히 받을 거야”라는 대사와 함께 등장하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의 귀여운 마스코트 ‘야옹 선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야옹 선생’은 ‘나츠메’를 지켜주는 경호 요괴로, 이번 영화에서 세 마리로 분열하며 폭발적인 귀여움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나츠메’와 함께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아름답고 덧없는 인간과 요괴의 이야기’ 라는 카피는 요괴와 인간이 공존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가 이번엔 새로운 요괴와의 에피소드로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또한 [우인장]을 만든 ‘나츠메'의 할머니 ‘레이코’를 알고 있는 사람과 만나는 ‘나츠메’의 모습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는 누적 1,3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원작 시리즈 최초의 극장판이자 오리지널 에피소드로 제작되어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만큼, 올가을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힐링을 안겨줄 예정이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시키고 있는 힐링 애니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는 10월 3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일본 오리지널 예고편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18cHHCJ_C2E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

* About movie

제      목: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

원      제: 夏目友人帳~うつせみに結ぶ~

총 감  독: 오오모리 타카히로

감      독: 이토 히데키

출      연: 카미야 히로시, 이노우에 카즈히코, 코바야시 사나에, 코라 켄고

수입/배급: ㈜애니플러스

러닝타임: 104분

개      봉: 2018.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