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가 이번에는 기린예고 퇴출 여부가 걸린 ‘월말평가’ 방송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 '드림하이2'가 기린예고 퇴출 여부가 걸린 '월말평가' 방송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즈 엔터테인먼트의 기린예고 인수 후, 태도불량, 실기불량 등 다양한 이유로 퇴출명단에 오르게 된 기린예고의 돌+아이들.

아이들은 이사장실을 점거하는 시위 끝에 이강철(김정태)이사장으로부터 월말평가에 살아남아야 한다는 미션을 부여 받게 된다. 단, 쇼케이스 형식으로 진행되는 월말평가는 듀엣이 된 두 명 중 한 명은 떨어지고 한 명은 붙게 되는 기린예고 사상 가장 지독한 상대평가.

얼핏 보면 수년간 연습생 생활을 걸친 아이돌의 승리가 예상되지만, 이에 맞서는 기린예고의 터줏대감 돌+아이들도 결코 만만치 않다.

비록 지금은 구린예고(?)라는 오명을 듣고 있으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기린예고에 입학한 돌+아이들은 그 동안 갈고 닦은 자신들의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어서, 흥미진진한 ‘월말평가’를 기대하게 만든다.

협동이 무엇보다 중요한 듀엣무대에서 파트너와 치열한 생존경쟁을 해야만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은 한치 앞도 볼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날이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와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이끌어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