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배우 요시오카 리호가 "blt graph. vol.36"를 통하여 최다 3번째 커버를 장식하면서 "좋아하는 것은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다" 등 심경의 변화를 적나라한 고백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blt graph. vol.36" 10월12일(금) 발매]

영화, 드라마 주연 및 수많은 CM에 출연하면서 일본의 국민 여배우로 대활약중인 요시오카 리호가 "blt graph"로 동시리즈 최다 3번째로 표지에 등장.

꾸밈없는 모습, 각양각색의 변화된 표정을 바로 포착한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다.

또, 인터뷰에서는, 영화 "음량을 올려서 문구! 무엇을 노래하는 것인지 전혀 몰라!!"로 히로인을 지낸 요시오카가, 작품 및 감독에 대한 생각이나,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기타에 대한 에피소드를 웃는 얼굴로 말했다.

■TOKYO NEWS magazine & mook 구입특전

TOKYO NEWS magazine & mook에서 구입하시는 고객에게는 <요시오카 리호 포스트 카드 1장>을 선물! 

http://zasshi.tv/products/detail/HBTNM181012_001-00-00-00-00-00

◆상품 개요

"blt graph.vol.36"

10월 12일(금)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정가 : 본체 1,000엔+세금

표지 : 요시오카 리호

A4 와이드판(297×225), 무선철

일본 전국의 서점, 넷 서점외,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