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AGF 2018 ‘야옹 선생’ 목소리 역 성우 이노우에 카즈히코 전격 내한!

힐링 애니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가 개봉에 앞서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가장 먼저 관객들과 만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는 요괴를 보는 소년 ‘나츠메’가 할머니가 만든 요괴들의 계약서 [우인장]을 물려받은 후, ‘야옹 선생’과 함께 요괴들에게 이름을 돌려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따뜻한 힐링 애니메이션.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가 오는 19일(금)부터 23일(화)까지 열리는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초청장편에 선정되어 개봉에 앞서 관객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18)은 작품성 높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선정, 소개하여 장르 본연의 매력을 전파하는 영화제이자 대한민국 최초 아카데미 공식 지정 국제영화제다. 특히 원작 만화 연재 15주년, TV 애니메이션 방영 10주년을 기념하여 완성된 작품이자 원작자의 감수를 거친 100% 오리지널 에피소드로 제작되어 국내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는 10월 20일(토) 11시와 10월 21일(일) 14시,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총 2회 상영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예매는 내일 11일(목) 10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국내 최초 상영되는 만큼 많은 영화 팬들의 예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는 오는 11월 3일(토)부터 4일(일)까지 올해 처음 열리는 Anime X Game Festival(AGF)에도 참여할 예정으로 눈길을 끈다. Anime X Game Festival은 한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1030 대상으로 하는 공식 애니메이션 X 게임 이벤트로, 한국의 ㈜애니플러스와 일본의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재팬 공동 주최로 진행된다. 국내외 50여 개의 애니메이션∙게임 사업자들이 참가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11월 3일(토) 17시에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의 마스코트 ‘야옹 선생’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이노우에 카즈히코가 참석하는 스페셜 토크쇼가 준비되어 있어 행사를 찾은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은 물론,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감동적인 스토리와 따뜻한 감성의 힐링 애니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는 10월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상영시간표

상영일시 상영극장

10/20(토) 11:00

한국만화박물관

10/21(일) 14:00

한국만화박물관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

제1회 Anime X Game Festival 2018 스페셜 토크쇼

이벤트 일시

참석자

11/4(토) 17:00~17:45

‘야옹 선생’ 역

이노우에 카즈히코 성우

* About movie

제      목: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

원      제: 夏目友人帳~うつせみに結ぶ~

총 감  독: 오오모리 타카히로

감      독: 이토 히데키

출      연: 카미야 히로시, 이노우에 카즈히코, 코바야시 사나에, 코라 켄고

수입/배급: ㈜애니플러스

러닝타임: 104분

개      봉: 20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