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 이토 쥰나와 히라가나 케야키 마츠다 코노카 출연의 무대 "일곱 색깔 잉꼬"가 드디어 10월 4일(목) AiiA 2.5 Theater Tokyo에서 개막했다. 

"일곱 색깔 잉꼬"는 만화계의 거장 데즈카 오사무의 불후의 명작으로 대역 전문 천재 배우로서 도둑이라는 이색 캐릭터 "일곱 색깔 잉꼬"를 주인공으로 펼쳐지는 범죄 활극. 

이번 주인공 "일곱 색깔 잉꼬"역으로 노기자카 46의 이토 쥰나, 그리고 "일곱 색깔 잉꼬"를 쫓는 경시청의 형사로는 히라가나 케야키의 마츠다 코노카가 출연했다. 

여성으로만 구성된 컴퍼니로 전달되는 "일곱 색깔 잉꼬"이다.

■ 이토 쥰나 (노기자카 46)· 마츠다 코노카(히라가나 케야키) 코멘트 

·이토 쥰나 (노기자카 46)

오늘 첫날을 맞아 이번 연습 중에 저와 코노카 모두 시간이 좀 부족했던 가운데, 연출가 미우라 씨를 비롯한 캐스트들이 너무 좋고 다양한 것들을 가르쳐 주셔서 걱정 없이 첫날을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세트나 의상이 지금까지 없는 느낌으로 그 부분도 굉장히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세트는 크게 움직이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추어 볼 뿐 아니라 전체 그림을 의식해서 보아 주신다면 좋겠어요.

·마츠다 코노카 (히라가나 케야키)

본격적인 무대 출연이 2번째인데 이토 쥰나와는 반대로 첫날을 맞아 너무 긴장하고 있고 어떻게 되겠지라는 마음이 있는데 연출가 미우라 씨도 출연진 여러분도 많이 도움을 주셔서 그것을 제대로 실전의 무대에서 살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의상부터 세트 전체가 마치 미술관을 보는 듯한 그런 기분이 듭니다. 그것에도 주목해서 보아 주셨으면 합니다.

©舞台「七色いんこ」製作委員会

■ 공연 개요

"일곱 색깔 잉꼬"

[공연 기간] 2018년 10월 4일(목)~10월 8일 (월·휴일)

[극장] AiiA 2.5 Theater Tokyo

[원작] 데즈카 오사무

[원고] 하타 마사후미

[연출] 미우라 카오리

[출연]

이토 쥰나 (노기자카 46) 마츠다 코노카( 히라가나 케야키)

[기획 협력] 데즈카 프로덕션

[협력] 일반 사단 법인 일본 2.5차원 뮤지컬 협회

[주최] Nelke Planning / Y&N Brothers

[공식 사이트]https://www.nelke.co.jp/stage/nanairo-inko/

[공식 Twitter]https://twitter.com/s_nanairoin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