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마츠이 쥬리나 (松井珠理奈), SKE48 10주년 기념 공연 및 상품 판매장에 깜짝 등장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KE48이 10주년 하루 전날인10월 4일, 나고야 에이에 있는 SKE48 극장에서 "SKE48 10주년 기념 공연(전편)"을 개최했다.

오후 5시에 시작된 "SKE48 10주년 기념 특별 공연(전편)"은 『 무의식의 색 』으로 출발.

그 후 최신 싱글 『 갑자기 펀치 라인 』을 선보이며 2기생의 다카야나기 아카네가 『 SKE48 10주년 기념 공연,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SKE48의 역사를 더듬고 싶어요!』라고 인사했다.

이번의 특별 공연은 2018년부터 1년씩 돌아본다는 내용으로 "전편"이라는 타이틀이 붙었으며, 이날은 2018년부터 2014년까지 VTR과 토크, 그리고 각 해에 얽힌 곡으로 되돌아보는 내용으로 구성.

2018년에 발매된 『 갑자기 펀치 라인 』의 커플링 팀 노래, 2017년 발매 싱글곡 『 의외로 망고 』, 2016년 릴리스 『 치킨 LINE』 『 돈의 사랑, 은의 사랑 』을 차례차례 퍼포먼스하였으며 2014년을 돌아보는 곡에서는 9월 16일 개최한 SKE48 리퀘스트 아워에서 졸업을 발표한 마츠무라 카오리가 자신의 솔로곡 『 마츰라브!』을 피로. 객석에서는 터질듯한 콜이 일어나기도 했다.

마지막에는 스다 아카리가 "이 SKE48 극장이 있기에 우리는 날마다 향상심을 가지고 몰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얼굴을 보고 싶어 우리는 잘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보낸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인사했고 2014년에 발매한 『 서투른 태양 』으로 본편을 종료했다.

타니 마리카 (谷真理佳)

그리고 앵콜에서는 타니 마리카의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로의 이적 소식과 함께 마츠이 쥬리나가 무대에 등장. "멤버 모두로부터 10주년의 힘을 느꼈습니다. 팬 분들의 성원도 좋았고 팬 모두에게 박수를 치고 싶습니다!"라고 코멘트했다.

마지막에는 전 멤버가 『 나는 알고 있어 』를 노래하면서 ㅜ"SKE48 10주년 기념 특별 공연(전편)"은 막을 내렸다, 10월 5일에는 "SKE48 10주년 기념 특별 공연(후편)"을 개최할 예정.

한편 특별 공연(전편) 개연 전에 마츠이 쥬리나가 상품 판매장에 등장한 모습을 유아사 히로시 SKE48 극장 지배인이 SNS에 그 모습을 올렸다.

마츠이가 피스 사인하며 웃는 모습부터 핸드 스피커를 손에 들고 판매를 독려하는 모습 등등에 많은 팬들이 호응이 일어났다.

또한 10월 6일 TBS 계열에서 방송되는 『 올스타 추수 감사절 』에 마츠이 쥬리나, 스다 아카리가 출연하는 것도 발표되면서 생방송 오락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Photo(C)AK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