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op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팬이라면 E-girls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그런데 문제는, 2011년 EXILE의 남매 그룹으로 창단된 이후, Happiness, Flower, Dream으로 유닛이 나뉘어 활동을 해오면서 잦은 멤버 교체와 구성의 변화로 인하여 깊이 관심이 없다면 누가 언제 무슨 곡으로 활동을 하는 것인지, 분간을 하기가 어려웠다.

그리고 작년 6월에 이르러서야, 복잡하던 구성 체계를 단순화 시키면서 11명의 걸그룹 E-girls로 재탄생하였고, 그룹의 간판 스타였던 Dream Ami는 솔로 아티스트로 나서게 되었다.

바로 그 신체제의 E-girls가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된 '2018 아시아 송 페스티벌'에 참여하고자 한국을 찾아 왔다.

컬러풀한 의상과 아름다운 미모로 한국 팬들의 눈길을 잡아 끈 E-girls는 단순한 멜로디와 구성의 팝 스타일 곡과 화려한 댄스 솜씨로 이미 정평이 있는 걸그룹.

특히 한국에 오기 직전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Perfect World'는 일본에서 10월 5일 금요일에 극장 개봉하는 이와타 타카노리와 스기사키 하나 주연 영화 "퍼펙트 월드 너와 있는 기적 (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 君といる奇跡)"의 주제가로서 첫 리스닝에 귀에 들어오는 전형적인 E-girls 스타일 팝이다.

지금까지 싱글 18장, 오리지널 앨범 4장, 베스트 음반 1장,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를 3번 개최하면서 모두 대성공을 거둔 E-girls의 매력에 한국 팬들도 관심을 가져보는 것을 적극 추천.

[Photo(C)rhythm zone]

MV : Perfect World

https://www.youtube.com/watch?v=Q7YBopVZyao